일상

[일상] 다이어터 취향저격 음료 발견_제로칼로리_진저에일제로

짐콩콩 2022. 4. 12. 13:1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365일 #다이어터 저인거 아시죠!?😅
이러면서 핑계대면서 먹을거 잘 먹고 다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공감하실
부분인...! 음식먹기전 이 음식의 칼로리는
어느정도 되는지 생각하거나 찾아본다는 것!

그래서 조금이라도 칼로리와 당 낮은 걸 먹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지만!!
#제로칼로리 #진저에일제로 있으니 걱정마세요


#진저에일제로는 매 식사와 함께 먹어도
#영칼로리 이기 때문에 그런걱정 안하셔도 되고
먹을때 전혀 부담없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 아니고
그냥 맛있는데 영칼로리 💟


저는 기름지고 느끼하거나 묵직한 음식먹을때
물로는 시원하게 해결되지 않아서..
청량감있는 탄산음료를 주로마시는 편인데요

탄산음료는 당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특유의 텁텁함이 있거나 칼로리가 높아요

근데 또 웃긴게... 그렇다고 탄산수를 마시자니
탄산수는 달지않아 싫고..😅😅

요즘 제로콜라 나오지만 콜라향을 싫어해서
안먹었는데 이번에 #진저에일제로 맛보고
완전 취향저격 #다이어트음료 발견했죠🤗


340ml 에 #제로칼로리 맞습니다
당분도 0 탄수화물도 0 지방도 0
영영영영영 제로 맞아요!!!


당이 0이라고 달지 않다는 생각은 No !!
#진저에일제로 는 소량으로도 단맛을 낼 수 있는
고민과 연구 끝에 대체감미료인 아스파탐 등을
사용하여 당 섭취의 걱정을 줄인 건강한
달콤함을 완성했습니다

당걱정 줄이고 달콤함을 채우고☺️


#진저에일제로 는 #국산생강농축액 과
#레몬농축액 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탄산 으로
호주에서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고 합니다

달달하지만 텁텁하지 않는 끝맛👍🏻


이번에 족발먹을때 같이 먹었는데
톡톡 쏘는 청량감 역시나 맛있어요😁

저는 심지어 생강을 좋아하지 않아서
장어먹을때도 느끼해도 생강을 안먹고,
김치에 들어간 생강도 진짜 싫어하는데
#진저에일제로는 생강맛이 강하지 않아서
진짜 부담없이 마실수 있습니다

오히려 자꾸자꾸 끌리는 맛이예요

이번 설악산 산행갈때도 #진저에일 챙겨갔는데
역시 물보다 탄산이 최고더라구요!!
갈증날때 청량감과 달달함 힘이 쏟아요💪🏻


이미 냉장고 한쪽을 다 채워버렸습니다😅


유리잔에 얼음을 채우고


#진저에일제로 를 따릅니다


크으~~ 보기만해도 시원하죠


톡톡 탄산도 보고가세요☺️


#진저에일 맛이여서 #진저에일하이볼
만들어 먹으면 대박이더라구요
사알짝 #진저에일맛토닉 느낌!!!

여기서


저는 소소한 자취생이니
📍#진저에일하이볼
소주와 진저에일 준비하시고
진하게 1:2 보통 1:3 술찌 1:4 비율로 쉐킷!
혹시 레몬 / 레몬즙이 있다면 같이 넣어먹으면
좀더 상콤하게 먹을수 있어요🤗

두번째,
📍#진저에일모히또
깻잎 진저에일 소주 라임슬라이스 준비하시고
위와 같은 비율로 만들어 드시면 완성✨


#진저에일제로 #진저에일 #제로칼로리 #동원진저에일 #탄산음료 #제로탄산 #0칼로리 #gingerale #칵테일 #토닉 #탄산수 #다이어트음료 #다이어터간식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 #제로음료 #제로탄산음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