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세종] 조치원 정원이 이쁜카페 라포레스타

짐콩콩 2022. 7. 8. 07:2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비가 추적추적 비내리고 많이 습하죠
이런날은 역시 회사에 앉아있음 안돼요
오후반차 꿀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급하게 처리할 제 업무 다했으면,
같은 팀원들에게 양해구하고 휴가 써도 돼요
게다가 심지어 연차승인 본인이예요😝

TMI...
그래도 눈치보는 11년차입니다😅

아-! 그래서 결론은 ㅋㅋㅋㅋㅋ
서울에서 일하는 언니가 대구 출장있어서
내려왔다가 서울로 올라가기전 오송역에서
저랑 만나서 점심먹기로 했어요
🎉 그래서 전 (급)오후반차 썼습니다 🎉


그래서 점심먹고 #라포레스타 왔습니다

#오송역인근 에서 점심먹으려고 검색하다가
신안골분식 닭떡볶이 먹으러 갔는데
한달 동안 쉰다는 내용이 입구에 따악-😅
붙어져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저 신안골분식 네번째 온건데 진짜...
한번도 못먹었어요.....
항상 올때마다 휴무....
그것도 사장님의 일방적인 급 휴무..😭
이건 진짜 저는 먹을 운명이 아닌가봐요..

여튼! 그래서 닭떡볶이 포기하고 근처에
가까운 집 검색하다가 닭갈비 먹고 왔는데
그집은 차마 포스팅 못하겠어요...
이유는..
음 맛도 그닥 게다가 먹다가 바선생을 보았아요...
오늘 주절주절 말이 많네요 ㅋㅋㅋ


[라포레스타]
📍매일 10:30-22:00
📍주차장 있음
📍세종 연서면 대첩로 130


#라포레스타 는 #조치원역근처 위치하고있고
주변에 아파트가 있어서인지 평일 방문이였지만
카페안에 자리가 거의 차있었습니다


#라포레스타 전용 주차장 있어서 좋아요


주차를 하고 이길을 따라 올라가면
이쁜정원과 카페가 보입니다

냉난방이 되는 야외룸도 있어서 넘나 좋아요
📍냉난방운영시간 11:00-18:00


제가 방문한 날엔 비가왔지만
해쨍쨍 맑은날에 오면 정말 이쁠것같아요


#라포레스타 는 1인 1메뉴를 원칙이지만
저는 1인 1음료 1디저트 이기때문에
이런 원칙은 상관 없습니다
중요하지 않아요ㅋㅋㅋㅋㅋ


홍차에 진심인듯한 느낌이 물씬..!
카운터 위쪽으로 인테리어겸
홍차케이스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평일 4시에 방문했는데 이미빵은 솔드아웃😭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도 다 판매되었더라구요
빵 드실 분들은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래서 남아있는 빵하나와 케이크 커피를
주문하고 어디에 앉을지 돌아다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우드우드 한 느낌의 실내
실내는 ㄱ 자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살짝 분리된 공간의 느낌이 있습니다


✨짠✨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치즈식빵 오레오타르트 가 나왔어요

오레오타르느 위에 올라간 오레오는
바삭할까요-?! 눅질까요-?!

정답은 눅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으나 습해서 그랬나봐욤
그래도 눅저도 맛있더라구욤😝

닭갈비 2인분에 사리도 두개 추가해 먹었지만
역시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죠!
맛있게 먹고 힐링하다가 갑니다

#조치원역카페 #조치원카페 #조치원터미널카페 #세종라포레스타 #라포레스타 #조치원포레스타 #세종카페 #세종정원카페 #세종시카페 #오송역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