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천] 분위기맛집 빙수맛집 이천베이커리 카페웰콤 WELL.COME

짐콩콩 2022. 7. 20. 07:3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천이 도자기와 쌀이 유명하다는건 알고있었지만
이번 주말 서울근교 어디 놀러갈곳 있나
찾아보다가 이천을 처음 다녀오게되었어요~

어딜가나 꼭 카페는 가는 카페순이는
어김없이 이천에서도 카페를 들렸습니다

그곳은 바로 #이천빙수맛집 #카페웰콤 입니다


[카페웰콤]
📍영업시간 10: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경기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62번길 28-22


카페 바로 옆 공터가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었어요!

블로그 쓰려고 찾아보니,
생방송오늘아침에 출연한 카페이군요🫢

대부분 #이천예스파크 들렸다가
많이 들리시는것 같아요
이천예스파크 미리 알았으면 구경했을텐데
다 놀고 돌아온 지금 알았을까요😭
담에 이천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카페안으로 들어가니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1층과 2층이 있습니다
2시쯤 방문 했는데 식사후 후식으로
많으 들리셨는지 자리가 가득가득 차있었어요


이층은 역시 도자기로 유명한 도시여서인지
감성뿜뿜한 공간에 도자기로 인테리어 하셨어요

창가자리는 햇살 뿜뿜☀️
광합성하기 참 좋은자리예요


시그니처메뉴는 당연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카페웰콤 시그니처 메뉴 #이천쌀밥빙수 입니다
우유빙수 밑에 견과류가 들어있고
인절미 쌀밥강정 팥을 따로 먹는 빙수예요


먹을때는 제대로 먹어줘야지요~
쌀밥빙수만 시키기엔 아쉬우니
#크림브륄레 와 #옹기티라미수 도
같이 주문해줬습니다✨


구움과자와 빵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이곳이 바로 웰콤포토존📷
감성듬뿍 담긴 사진을 찍을 수 있으세요

근데 사진찍으실때, 아래 자갈돌이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셔야해요
제가 카페 있는동안 넘어지는 분들 계셨어요ㅠ


✨짠✨
웰콤쌀밥빙수를 오롯이 즐기기 위한 방법이
적혀있는 종이와 함께 나오는데,
우유빙수 밑바닥에 붙은 누룽지와
카라멜소스를 긁어 먹으라고 적혀있어요

근데 소복히 쌓여있는 우유빙수를 헤집을수
없어서 그렇게 못먹겠더라구요🤭


그냥 우우빙수 수저에 뜨고,
옆에 같이 나온 팥과 인절미를 따로 퍼 먹다가


넘치지 않을 정도먹고 다부어줬아요~~
인절미빙수 완성🤗

어느정도 먹으면 밑에 붙은 카라멜과
견과류 같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할매입맛인 저에게는 넘나 맛있는 빙수였어요


그리고 시간차이를 조금 두고 나온
#옹기티라미수 와 #크림브륄레


도자기로 유명한 이천답게 옹기에 담긴 티라미수

티라미수 포장하면 옹기도 같이주는가 했는데
그건 아닌것 같더라구요😝


크림브륄레는 겉 표면 깨는 재미가 있죠!

자자자 깬다아!!!
하고 다 집중시키고 때렸는데
깨지지 않았고 ㅋㅋㅋㅋ

가로로 가로로 때려봐!!
해서 가로로 촥 했는데 또 깨지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7-8번 찍은듯하니
타악-!
드디어 깨졌어요 ㅋㅋㅋㅋㅋ


크림브륄레는 제기준 조금 많이 달아서
같이나온 빵과 함께먹었어요~~

심심한듯 달달한 빵이 오히려 더맛있는 듯한😝

티라미수는 자연방사 동물복지 유정란과
100% 마스카포네치즈로 만든다고해요

커피에스프레소맛 찌인하고~
달달한 크림이 잘어우러져서 맛있어요


목마르니 상콤한 자몽에이드까지🫢

나갈때 일층 자리가 비어있고
햇살들어오는게 너무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더 앉아있고 싶었지만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시원한 빙수까지 먹으니
넘나 추워서 나올수 밖에없었어요 ☺️


이층 여자화장실 앞 포토존-!


바람 솔솔 부는 날에는 야외 의자에 앉아서
여유즐겨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천카페 #이천감성카페 #이천카페웰콤 #카페웰콤 #이천웰콤 #이천빙수맛집 #이천여행 #이천데이트 #이천드라이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