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으능정이 대흥동 신상 대형카페 젬스톤

짐콩콩 2022. 10. 18. 08:0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대전인이라면 아실거예요~~
대전으로 놀러온 친구를 위해 꼭 가야하는
마지막 필수코스-! 성심당 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저도 친구와 성심당을 가기위해
대흥동 으능정이쪽으로 놀러왔습니다.

친구의 기차시간이 조금 남아있어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나와 성심당가서
튀김소보루와 그외 빵을 조금 구매하고
대전역까지 걸어가자라는 생각으로
중앙로에 위치한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대전 와서 중앙로는 처음이라~~~ㅋㅋ
어디카페를 가야할지 검색하던중..

중앙로역 바로 앞에 대형 신상카페가 있다는
블로그 글을 보고 바로 이쪽으로 향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젬스톤 입니다.


[젬스톤 대전점]
📍영업시간 10:00-23:00
📍대전 중구 중앙로 149
(중앙로역 9번출구 앞)



입구에 붙어있는 먹음직스러운 디저트와
음료의 사진이 똬악-✨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으앗 😱😱
할로윈을 앞두고 있어서 이렇게 실내를 꾸미신건지
입구부터 해골이 서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실내는 제가 좋아하는 푸릇푸릇한 느낌과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이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계단에도 서있는 무서운......😵‍💫
심지어 센서가 있는지 아니면 정해진시간이
있는지 불켜져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음료들고 오실때 조심하세요🔥


이렇게 불들어오면서 턱이 턱턱턱...


2층에서 내려본 1층입니다.
매우 넓죠!


입구에서 한번 놀라고,
계단에서 두번놀라고,
그리고 이친구에 세번 놀랬습니다...

이친구는 이따가 아랫쪽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여드릴게요!


젬스톤의 메뉴판입니다.
스페셜 메뉴부터 시즌메뉴 스무디 에이드 티
커피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사진으로 한번도 비주얼을 확인 할 수 있어
주문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카운터 왼쪽으로는 케이크와 쿠키류의
디저트도 한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상콤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서 청귤에이드를
주문한후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있는데
이곳도 할로윈에 진심이예요!
(사장님 할로윈에 진심...🫢🫢)


화장실 거울 포토존이 있는데
할로윈으로 꾸며 놓았더라구요!!


화장실 실내는 매우 깨끗하게 관리되고있습니다.
핸드워시와 핸드타올도 있어요.👏🏻👏🏻👏🏻


2층의 실내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폭신한 쇼파형 테이블로 되어있고
단체로 오셔서도 충분히 앉을수 있을 정도로
큰 실내로 편안하게 앉아 있을수있습니다.


계단쪽에 생수와 손소독제 티슈가
놓여져있는 셀프존이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하세요~~


주문한 음료 청귤에이드와
피치얼그레이가 나왔습니다.

피치얼그레이는 카페인이 조금 들어가 있다며
주문시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는 친절함☺️


청귤에이드는 적당한 달달함과 상콤함이
느껴지는 음료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에이드류가 넘 달면 입이 텁텁한데
전혀 그런느낌 없이 클리어✨✨


아 그리고...
얘는요....


센서로 움직이는 친구구요..
얼굴쪽을 스치면 아-아-아-
하면서 스윽스윽 기어다닙니다
진짜 얼마나 깜짝 놀랬는지 ㅋㅋㅋㅋ

근데 옆 테이블 초딩여자어린이들은
안무서운지 해골을 껴안고 본인 음료도 주고
해골이랑 같이 소꿉놀이하더라구요..
자꾸 이야기하는데 시강...
시선이 자꾸 갔어요 ㅋㅋㅋㅋ


2층도 할로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엔 크리스마스테마로
꾸며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추천해요👍🏻

#대전대형카페 #대흥동카페 #대전중앙로카페 #으능정이카페 #젬스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