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회전초밥맛집 스시히어로🍣

짐콩콩 2022. 1. 26. 10:0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저 분명 다이어트하고 있는데요
어쩌다보니 요즘 계속 올리는 글들이 음식이네요😅

저도 문득 보면서 많이먹고 자주먹었네 이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살기위해 먹는거 아니겠어요!? 헷

오늘은 항상 웨이팅이 길어 못가다가
드디어 방문하게된 스시히어로 2호점 후기입니다

스시히어로 2호점은 용암동 하나로마트안에
위치하고 있는 회전초밥집입니다
하나로마트에 장보러 갈때마다
스시히어로 앞은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많아
"맛집인가봐~ 나중에 가보자"
했는데 평일 저녁이여서인지 앞에 한팀밖에
없었고 오분도 채 안기다린것 같아요!

가자마자 입구 왼편에 있는 기기를 통해서
웨이팅 접수를 해야 합니다!
핸드폰 번호와 인원수를 입력하고 정보동의하면
카톡으로 앞에 몇팀이 있는지,
저는 몇번째 팀인지 안내를 해줍니다

제 순서가 되면 다시한번 카톡으로 대기요청안내가
오기때문에 볼일다녀오셔도 됩니다😝

초밥은 구분없이 모든 접시가 1,790원입니다
앞에 지나가는 초밥을 겟겟 하시고,
우동 냉모밀 돈코츠라멘 회덮밥 등 기타 식사류는
직접 주문하시면 됩니다!

아 포장도 가능합니다‼️

스시롤, 회초밥, 다코야끼, 파인애플등 다양하게
회전길을 돌고 있는 맛있는 아가들❤️

광어지느러미부터 S T A R T❤️
지느러미의 꼬돌꼬돌식감과 고소한맛 너무좋아요
입에 챱챱 붙는 간장새우
짜지 않고 적당한 밥양👍🏻

단새우2마리와 계란초밥
장어와 계란초밥

조미김에 생선구이 같은데 야들야들한 식감과
생선기름의 고소한맛이 어우러졌어요!
근데 무슨생선인지 못물어봤어요🥲
생연어초밥 말해뭐할까요😛

구운연어위에 날치알, 연유같은 달달한 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가 올라간 초밥
생새우 초밥도 냠냠-💛

연어위에 양파소스올라간 초밥
양념게장의 맛같은 양념새우초밥

다진연어위에 달달한 소스와 날치알,
빵가루가 같이올라간 롤 & 타코와사비

뿔소라초밥

둘이서 이만큼 먹구 왔습니다‼️
회전초밥집에서 접시 쌓는게 국룰이죠😛

오랜만에 다양한 초밥을 실컷 먹고와서
너무 행복하게 배부른거 있죠~??

초밥들이 전부 신선해서 입에서 챱챱 붙고
초밥에 올라가는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소스나 올라간 회의 크기도 컸습니다

왜 줄서서 기다려드시는지 알았다니까요❤️
1호점 지웰시티쪽에도 있다고 하니
초밥 생각나시면 가까운데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청주맛집 #청주초밥 #청주초밥맛집 #스시히어로 #지웰시티초밥 #방서동초밥 #용암동초밥 #청주스시히어로 #회전초밥맛집 #청주스시 #청주회전초밥
#내돈내산 #내돈내산후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