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파리바게트 블루베리듬뿍롤케익

짐콩콩 2022. 1. 30. 00: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오일의 긴 연휴동안 이웃님들은
어떻게 보내시려고 하세요!?

저는 사실 어디 갈곳도 약속도 없어서
그냥 집에서 먹고자면서 시간을 보내려구용 😅

그래서 그동안 먹을 간식을 채웠어욤🤗
그 중 하나 파리바케트 롤케이크 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러 롤케이크 중
저는 기본 롤케이크와 블루베리 롤케이크가
젤 맛있는거 같더라구요오☺

그래서 이번 연휴동안 먹으려고 집으로 데려 왔어요

다 먹기는 다이어터인 저는 (작은)양심있으니
조금만 잘라서 접시에 담았습니다

 

슥슥슥 세등분으로 잘라주고 단면 보여주기✌🏻
일정하게 잘 자른거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빙그레 딸기맛 우유와 뇸뇸❤️
뚱딸우유는 이번년도 범의 해에 맞게
귀여운 호랑이가 그려져 있네요😝

모두모두 즐건 연휴보내세요🤗

#해피설 #즐건연휴 #일상 #뚱딸우유 #빙그레딸기우유 #블루베리롤케이크 #롤케이크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롤케이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