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편의점에서 구매한 짱구 키리모찌 우동 솔직후기

짐콩콩 2023. 5. 26. 08:4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조카랑 자전거타고 놀다가 목말라서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짱구키리모찌우동 발견!!

제가 먹어보고 싶어서 산건아니고,
조카가 먹고싶다고 해서 산겁니다.😝


구매는 씨유 편의점에서 했고,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안에 짱구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근데 편의점 직원본이 계산할때
호불호가 강한 제품이라고 말씀하셔서
살짝 멈칫..-! 😅


용기안에 들어있는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잘 안보이니 펴서 보여드릴게요!


우동면과 네모난 덩어리 모찌,
그리고 가쓰오부시와 육수소스,
튀김유부(?)가 들어있습니다.


맛있게 먹기위한 방법-!


1. 가쓰오부시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용기안에 다 넣어줍니다.
2. 잘보시면 용기안에 선이 있어요.
선에 맞춰 끓인물을 부어줍니다.
3.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려줍니다.



전자렌지에 돌리고 꺼내면
딱이런 비쥬얼이 나옵니다.

끓인물을 부어주어야하고,
전자렌지 3분 돌리면 엄청 뜨거우니
어린이 여러분들은 어른과 함께 먹어야해요!


마지막으로 가쓰오부시를 올려주면 끝-!


조카가 가쓰오부시 뿌리고
살랑살랑 움직이니까 살아있는거냐며 ㅋㅋ

타코야끼에 올라가는 그거야!
라고하니까 '아~~ '
💜귀욤귀욤🧡

전체적인 맛을 평가하자면,
개인적으로 우동면이 뚝뚝 끊겨서,
저는 음 ..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모찌떡이 쫀독하게 늘어나는데
찰떡 씹는 느낌이여서 쏘쏘!
국물맛은 진한 우동맛이여서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so so
조카는 완전맛있다며 한그릇 다비운건 비밀-!

짱구끼리모찌우동 내돈내산후기 였습니다.

#편의점신상 #짱구모찌우동 #짱구키리모찌우동 #편의점신상후기 #내돈내산후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