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사] 가로수길 핫플 베이커리 카페 누데이크 신사

짐콩콩 2024. 2. 27. 10:4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항상 인별그램에서만 보던 누데이크.
어쩌다보니 만남의 장소가 신사여서
가로수길 핫플 베이커리카페
누데이크 저도 한번 가보았습니다.


[누데이크 신사]
📍매일 11:00-21:0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3



신사동 핫플카페  누데이크 외관에
따악-!
🥐 테이프에 붙어 있는 크로와상 🥐

네 이곳이바로 누데이크입니다.
벽에붙은 크로와상 덕분에
멀리서도 한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
문 손잡이도 크로와상모양으로
인테리어되어 있었다.

주말에 간혹 시간대 잘못가면
웨이팅도 한다는 글을 보았는데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가능했다~.


카페이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보이는
대형 응아모양 크로와상까지
그냥 크로와상에 진심인 누데이크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그려져있는
포장박스도 그냥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


누데이크 신사에 처음 방문했는데,
빵이 크로와상 / 페스츄리 베이커리가
종류가 엄청 다양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맛있어보이는 비쥬얼❤️


누데이크 신사의 시그니처 베이커리라고 하는
삼각김밥모양의 오니와상입니다.
“오니기리 + 크로와상” 이겠죠.?

그냥 누데이크오시면
“빵에 진심이구나~”
라는 생각 무조건 드실거예요.

빵순이 배 비우고 왔었어야 하는데,
밥두그릇 뚝딱하고 방문해서
많이 맛보지 못해 넘나 아쉬웠습니다.ㅠ


햄스터가 먹어야할 것같은 비주얼~


누데이크 두번째(?) 시그니쳐 베이커리인
누데이크 피크케이크도 있었다.
(요거 먹어보고 싶은데..
다음 일정 있어서 차마 구매 못했음 ㅠ)

피키케이크는 2개의 사이즈로 판매하고 있고,
네이버로 미리 예약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누데이크 음료메뉴는 비교적 적었다.

비가오고 찬바람이 불기도하고,
빵의 온전한 맛을 다 느낄 수 있게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누데이크 신사는
1층은 베이커리만 판매하고 있으며
드시고 가실거면 2층에 자리잡으셔야 합니다.

들어오시자마자 자리부터 잡고,
베이커리 고르시길 추천드려요~

베이지와 핑크색 가구로 배치되어 있고,
커다란 조각상이 기둥옆에 놓여있는데
인테리어 감각적인 느낌~
빵먹고 살찐 내모습같기두하구 ㅋㅋ


옥수수콘과 크림이 올라간 크로와상과
아까 햄찌맘 마음을 사로잡던
햄스터박스에 담긴 엄마손파이 모두 맛있어요!


햄찌맘은 파이를 다먹고나서
햄스터박스가 구겨지지 않게 잘 챙겨서
햄찌 집에 해바라기씨 가득 담아 놓았어요.
완전 찰떡이지 않나요? 히히

#신사카페 #가로수길카페 #누데이크 #누데이크신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