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선물받은 Y존케어_알롱_이너퍼퓸_랑데부 리뷰

짐콩콩 2022. 2. 12. 08:1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선물받은 이너퍼퓸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선물받기 전까지 이너퍼퓸이 있는지 몰랐어요..ㅎㅎ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도 있으실거라 생각하고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리뷰시작!!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1병에 5ml으로 가격은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19,000원이었습니다.
(비싸다 싶으면서도 1회 사용량이 적어 오래 사용할 것 같다는 생각에 한편으로는 괜찮은듯 싶은 그런 가격)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선물받은 향은 화이트 모링가향이었습니다.

톡톡! 두드려 사용하시면 되시고,
무겁지 않고 가볍게 흐르는 오일제형으로 흡수가
잘되었습니다.
이 동영상 찍고 옷에 오일을 스윽 닦았는데요
하루종일 은은한 모링가향이 저와 함께해서
좋은향기에 하루종일 기분좋았던 저ㅎㅎ


사실 선물 받았을때 이너퍼퓸을 왜사용하지??
Y존에 사용하게 되면 아무래도 성분이
안전해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젤먼저들어, 사용하기전에
해당제품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먼저, 이너퍼퓸의 사용 목적!
생리전후, 공중화장실 사용후,
레깅스나 스키니 등 통풍이 잘되지 않은 옷
착용으로 습할때 등 사용한다고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그 글을 보는 순간..
"음.. 그럴수 있지!!! 필요해!!" 로 생각으로 바뀐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테스트결과를 보고
안전하니 사용해도 되겠다란 생각이 들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SMALL


사실.... 한달에 한번 그날에는 아무리 관리한다고해도
신경쓰일수 밖에 없는건 현실이니까요..ㅠㅠ


알롱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제가 선물받은 모링가향 말고도 좋은 향이 많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이너퍼퓸을 모르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속옷선물과 함께 이너퍼퓸을 선물해주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이렇게 받았거든요 ㅎㅎㅎ)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료를 확인해주세요!


* 자료의 출처는 알롱 홈페이지입니다
https://allongsb2b.com/

#이너퍼퓸 #알롱 #알롱이너퍼퓸 #이너퍼퓸추천 #이너퍼퓸사용방법 #이너퍼품사용목적 #Y존 #Y존케어 #알롱이너퍼품랑데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