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잠봉뵈르맛집으로 소문난 제이스맨션

짐콩콩 2022. 2. 12. 17:4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네 놀러가서
4시간 동안 쉴새없이 폭풍수다 하다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야기 할 수 있었는데 형부올시간이여서..😅)

이야기도 에너지가 있어야 하니까
샌드위치랑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짜란⭐️

주문한 곳은 천안 잠봉뵈르 맛집으로 소문 난
카페 제이스맨션 입니다
(카페도 운영하시면서 배달도 같이 하는곳입니다)

친구네 식탁 완전 카페감성 장난아니죠💕
집안 인테리어도 제스타일👍🏻
넘나 이쁘게 살아요⭐️


[제이스맨션]
✔️ 매일 10:00-21:00
✔️ 라스트오더 20:30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8길 24 1층
✔️ 배달가능지역:불당동 백석동 쌍용동 장재리


주문하면서 젤 궁금했던 잠봉뵈르 샌드위치

고소한 바게트와 짭짤한 잠봉 그리고 버터의 풍미가 어우려져 조화로운 맛을 내는 프랑스의 국민 샌드위치로 프랑스식 바게트가 아닌 쌀바게트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과하게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버터와 바게트의 조합이 정말 최고예요
⭐️먹어보니 제 원픽!⭐️


치아바타 위에 과카몰리, 새우가 올라간 샌드위치로 제이스맨션의 시그니처 샌드위치입니다
제이스맨션에서 가장 사랑받은 메뉴여서
재출시하였다고 합니다🤗

SMALL

크로와상안에 신선한 재료들과 스위스의
한조각이라고 불리는 에멘탈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로 치즈맛이 가장 풍부한 샌드위치입니다

저는 아바라를 젤 좋아해서 커피는 아바라!!
진한 커피 맛으로 바닐라향은 강하지 않아요
사이즈가 원사이즈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큰사이즈가 좋은데.. 담엔 두개 시키려구요😆

나중에 카페를 방문해 보거나
다시 재주문 의사 매우 있습니다‼️



#천안카페 #천안샌드위치 #제이스맨션 #천안제이스맨션 #신불당맛집 #신불당카페 #천안잠봉뵈르 #천안과카몰리 #천안과카몰리샌드위치 #천안에멘탈치즈샌드위치 #에멘탈치즈샌드위치 #천안오픈샌드위치 #과카몰리샌드위치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