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천안터미널 부대찌개맛집 팔팔부대찌개

짐콩콩 2024. 9. 17. 22:0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직장동료가 비도오고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
어떻냐고해서 온 신부동 팔팔부대찌개입니다.

신부동 동문아파트 인근에(시민회관뒤쪽)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골목에 하셔야해요~

저는 스팸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상하게
부대찌개는 참 맛있게 먹는 저예요 허허
웃기죠? ㅋㅋ


신부동 부대찌개맛집 팔팔부대찌개는
기본부대찌개와 차돌부대찌개
부대전골 부대볶음을 판매하고 있고
계란말이가 나오는 세트메뉴가 있어요!

부대찌개와 부대전골이랑 무슨차이지?
라고 생각했던 저인데 알보고니
친절하게 메뉴판에 부대찌개와 부대전골
차이점에 대해서 적혀있었답니다~
취향에 맞게 주문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이전부터 계속 방문했던 직장동료가
셋트메뉴는 정~말 양이 많아서 그냥 부대찌개만
주문해도 충분하다 말해줘서
부대찌개2인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처음와보는 팔팔부대찌개여서
셋트메뉴가 대체 얼마나 양될까 궁금했는데
옆테이블은 셋트메뉴를 주문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스을쩍 봤더니
진짜 계란말이가 엄-청 두툼했어요
계란 한 6-7개는 충분히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팔팔부대찌개는 기본찬으로 무생채
콩자반 콩나물 어묵볶음이 나옵니다.

너무 배가고파 반찬 하나씩 집어먹었는데
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심지어 추가반찬은 셀프랍니다~

사진속에는 없지만 추가반찬 가지러갔다가
간장양파짱아치 있어서 가져왔어요~


✨짠✨
부대찌개 2인이 나왔습니다.

간고기와 다양한 종류의 햄 버섯 두부 치즈 등
다양하게 들어간 부대찌개입니다.
나오자마자 마늘냄새 폴폴~
마늘이 많이들어가서 그런지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보글보글 끓여준다음에 각자 그릇에
한국자씩 푸고 라면사리를 넣어줍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빠질수없지~
라면사리 넣어주면 국물 쪼려지면서
더 감칠맛있어지는건 저뿐인가요? 😜


오랜만에 먹는 부대찌개인데
진짜 너무나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종종 먹으러 올 것 같습니다.

신부동 부대찌개맛집 찾으신다면
팔팔부대찌개 추천드려요~

#팔팔부대찌개 #신부동부대찌개 #천안부대찌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