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후식으로 먹어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_그린티_크림치즈

짐콩콩 2022. 3. 3. 17:3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라 아이스모찌 먹어본 후기입니다
저는 베스킨라빈스에서 이걸 파는지도 몰랐어요
칼국수먹으려고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친구가 후식으로는 베라나 먹을까~!?
이래서 아이스크림 시키나보다 했는데
모찌 먹자며 무슨맛 먹을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녹차 덕후인 저는 그린티!! 외쳤어요 ㅋㅋㅋㅋ
(초록 초록한거 좋아하는 짐콩💚)

조리하는 음식이 아니여서 그런지
배달도 엄청 빨랐습니다

📍 모찌모양 맛 :초코바닐라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그린티 콩고물 등이 있고
📍 모양이 있는 맛 : 바나나킥 제주감귤 있습니다

아이스모찌는 개당 3,000원으로
각각 작은상자에 담겨져 있습니다
22.3.1일부터 베라 가격이 올랐데요!
몇일만 일찍 먹었어도 오르기 전 가격으로
먹을수 있었을텐데 까비🥲

그린티 포장상자의 그림은 쑥맛 느낌이 폴폴💕

포장상자안의 모찌는 한입크기의 찹쌀떡 크기로
봉지에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통통해보이고 이쁜 모양으로 되어 있죠
웃님들께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친구랑 반반씩 맛보기 위해 반으로 잘라잘라!

사진찍으면서 살짝 녹아서 잘 잘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딴딴했어요 🔪
사실 안잘려서 끙끙거리면서 잘랐지만
마지막부분이여서 그런지 쉽게 잘린것같죠🙃

의외로 크림치즈는 쑤욱 쉽게 잘 잘렸어요
처음 먹어보는거여서 맛 기대기대💟

SMALL

모찌의 찹쌀떡부분은 두툼하지않고 얇습니다

그린티가 찐해서 크림치즈 맛을 못느낄까봐
먼저 하얀색 크림치즈부터 먼저 맛봤습니다

크림치즈맛은 처음 맛보자마자 요거트 맛인가🤔
우유맛과 요거트맛이나서 크림치즈맞는지
상자를 한번 더 본건 안비밀!!ㅋㅋ
그러다가 소금의 짭쪼름한 맛이 느껴졌어요
그냥 soso.. 근데 자극적이지 않은맛!

크림치즈를 맛보고 기대감없이 그린티를 먹었는데
정말 베라에서 판매하는 그린티아이스크림
생각했던 그맛 그대로 입니다
베라 그린티는 살짝 찐한 그린티맛인거 아시죠!
💚베라 그린티 사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찌 겉면의 떡은 별로였어요🥲
이에 달라붙고 엄청 쫀독하지않고 살짝 종이
씹는 느낌이라고 하여하나요??😭
그래서 속안에 아이스크림만 골라먹었습니다
맛있는거만 골라먹는 편식쟁이ㅋㅋ

냉장고에 넣어 놓고 아이스크림 땡길때 하나씩
꺼내서 먹을만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싱글컵 사먹을래용😁

#베스킨라빈스 #베라 #아이스모찌 #배스킨라빈스아이스모찌 #베라아이스모찌 #아이스모찌그린티 #아이스모찌크림치즈 #베라모찌 #아이들간식 #베스킨라빈스모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