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운동후 맥도날드 냠냠_넘나 맛있지

짐콩콩 2022. 3. 15. 23:5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저녁운동하고 또샌이랑 햄버거먹기위해
맥도날드에 갔어요👏🏻👏🏻👏🏻
운동하면 뭐하나~
그래도 안하고 먹는것보다는 🤔


저는 햄버거 새우버거만 먹어서 #슈슈버거
콜라안먹고 사이다만먹어서 #사이다
이렇게 쓰고보니 저 은근 가리는게 많네요😅
또샌이는 고기패티랑 치즈 좋아하는데
오늘은 #맥날신메뉴 먹어보라는 저의 닥달에
#빅맥BLT #맥너겟 주문했습니다
#콜라 는 #제로콜라
아! #필레오피쉬 도 새로나왔길래 주문했어요


맥너겟 소스는 #스위트칠리 가 당연하지만
#오렌지칠리 가 나왔길래 호기심에 주문-!!


맥너겟은 여전히 맛있구~
오렌지칠리는 칠리에 오렌지향이 더해져 좀 더
상콤한맛이였지만 스위트칠리를 먹을래요🥲


사진찍으려니까 공손하게 단면보여주는👍🏻
아주 칭찬해👏🏻👏🏻👏🏻
그냥 생선카스+소스+맛있는번 느낌으로
전 생선카츠 별로 선호하지않아서 soso


생선카츠 별로 안좋아한다고 말했는데
아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슈슈버거는 여전히 맛있구!
빅맥 비엘티는 베이컨이랑 토마토가 들어가서
그런지 새콤?상콤한 맛이 더해졌어요
또샌이는 그냥 빅맥이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맥날 빵 왜케 맛있어졌나요!?
원래 햄버거먹을때 빵 맛없고 배만차서
한쪽빵만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져서
오늘은 양쪽다 먹었어요👍🏻

운동하고 햄버거먹고 기분좋게 하루마무리💟

#맥도날드 #일상 #슈슈버거 #맥날 #빅맥blt #맥날신메뉴 #맥도날드신메뉴 #빅맥 #blt #맥너겟소스
#맥너겟오렌지칠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