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굽는고기 맛집발견_로얄생고기

짐콩콩 2022. 4. 19. 06: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꾸운고기가 넘나 생각나
번개로 친구랑 일끝나고 접선하기로하고
#봉명동 에 위치한 #로얄생고기 방문했습니다


별도주차장은 없어 가게앞 길가에 주차하셔야해요
가게 근처로 가니 맛있는 꼬기 냄새가 폴폴
더 배고파지는 효과...또륵😅
평일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완전 가득가득👍🏻

가게앞에는 김치제조사1급 자격증취득 현수막이
걸려있어서 '오잉 왠 고기집에 김치자격증이지?'
'김치제조사 자격증도 있구나' 했는데...

김치 구워먹으면서 아.. 존맛탱..
김치 진짜 맛있다 이생각 했어요 ㅋㅋㅋㅋㅋ


맛있게 잘익은 배추김치와 갈치속젓 무쌈
와사비 콩나물무침 간장깻잎 양파 등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드시다가 부족한 반찬이 있으면 셀프코너에서
직접 드실만큼 담아오시면 돼요


셀프코너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메뉴판을 보는 이때 항상 고민되지않나요!?
다먹고싶은데 하나 고르란게 넘나 힘들다구요😭
그래서 쫄깃살 삼겹살 목살 하나씩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혹 한메뉴 2인이상 주문 가능한 곳도 있는데
#로얄생고기는 1인분씩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근데.. #뚝배기떡볶이 가격이 윙크한번 인데
너무너무 궁금한데 저와 친구 들다
윙크할 자신이 없어서 못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분들 한번 드셔보시고 알려주세요


#수제소시지 와 #캠핑용밀키트 도 판매하시고
배달하시는지 배민주문도 엄청 많았어요!!


제가 말한 그 맛있게 잘익은 김치예요
비주얼 진짜 장난없죠...
이맛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진짜 이건 먹어봐야 알아요😭😭

콘치즈와 계란찜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자자 고기 먹을 준비 하기위해 파채 쉐킷


✨주문한 #쫄깃살 #목살 #삼겹살 나오고✨
(위에서부터 부위 순서입니다)
버섯도 같이 나왔어요
버섯통으로 구워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불판을 비계로 슥슥슥슥


청주만 있는 비법간장소스에 담궜다가
불판위에 치익- 올려줍니다

저도 청주에 처음와서 알았어요
청주는 고기구울때 이렇게 간장소스에 담궜다가
불판위에 올려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고기에 양념 베인듯 살짝 단짠단짠 맛이 나요


열심히 굽고 잘라서 진짜 먹을준비 끝☺️


가장 기본으로 그냥 먹고 파채에도 싸먹었는데
#쫄깃살 진짜 이름처럼 완전 쫄깃쫄깃해요

📍쫄깃살이 돼지한마리에 40g만 나오며
기름기가 없는 부위로 갈매기살식감에
육향이 풍부한 특수부위라고 합니다
진짜 기름기 없는데 완전 쫄깃하고 젤 맛있었어요

지방이 다른부위에 비해 덜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단백질보충 겸 오시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365일다이어터 짐콩콩 생각😉


다음은 목살을 구워보겠습니다!
고기잡내 하나도 안나고 맛없는데 무엇일까
이래서 평일 저녁이였는데도 사람이 많았나봐요


콘치즈도 푸욱 떠먹고 (입대임조심좀심🔥)
갈치속젓에도 찍어먹고!


구운김치에 싸먹고, 깻잎에도 먹고
행복 그자체였습니다💟
다먹고 뒤늦게 발견한건데 고기맛있게 먹는법이
메뉴판에 써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간장깻잎 + 와사비
📍쌈무 + 와사비
📍갈치속젓 + 상추
📍냉면 + 고기
📍콘치즈 + 고기
📍치즈퐁듀 + 고기


셀프바에 쌀강정도 있어서 담아와서 우걱우걱
이거 끝도 없이 들어가는거 아시죠 ㅋㅋ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클리어🔥
#로얄생고기 는 #볶음밥 직접 볶아주시지 않고
공기밥과 김치 참기름 김 등 볶음재료 주시고
셀프로 볶아먹는거였어요ㅋㅋㅋ
볶음밥 드실분들은 볶음밥에 넣을 고기
조금 남겨놓으시고 주문하세요오☺️


⭐️반짝반짝이는 사이다⭐️
오랜만에 구운고기 맛집 발견해서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했어요~
다음에는 쫄깃살 3인분 뿌시러 갈예정이예요!

#청주삼겹살 #청주고기 #청주구운고기 #청주쫄깃살 #청주봉명동맛집 #봉명동고기 #청주목살맛집 #청주삼겹살맛집 #청주맛집 #로얄생고기 #청주로얄생고기 #봉명동삼겹살 #청주봉명동삼겹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