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가성비 좋은 돼지부속구이 전문점 장군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짐콩콩 2022. 4. 25. 07: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약 6시간의 등산을 마치고 배가 너무너무
고파서 #청주부속구이맛집 으로 소문난
#장군집 방문했습니다
(칼로리태운만큼 채워주기 굿-!)

#돼지껍데기 #막창 등 부속구이는 넘나맛있어요


[장군집]

📍영업시간 11:00 - 0: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장있음, 포장가능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봉로220번길 156



저는 처음방문했는데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집이였어요

2TV생생정보 1240회21.01.29. 돼지부속고기
백종원의3대천왕 84회17.05.05. 돼지부속구이
생방송투데이 995회13.07.01. 돼지고기
생생정보통 491회12.07.17. 돼지부속구이


이곳에서 다들 모둠으로 시작한다고 하죠
모둠먹고 맛있고 원하는 부위 추가주문한데요~

그래서 저희도 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1kg 인데 19,000원..
가성비 무엇???


식사하실수 있는 곳은 실내와 실외가 있고,
날씨가 좋아 실외는 손님들로 가득가득해
실내로 자리잡았습니다

옛날감성느낌의 원형테이블로 되어있어요


주문을 하면 연탄을 올려주세요


✨짠✨
주문한 부속구이 모둠이 나왔습니다
완전 푸짐하죠!!!
어느부위를 먼저 올려먹을까~~


기본반찬은 매우 심플합니다
김치 ㅋㅋㅋㅋ
김치 맛있는데 엄청 매워요..😂


배가 너무 고파서 탄수화물 시급..!
옛날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김치와 김 햄 계란후라이가 들어가있어요
여기안에 김치도 매우매워요 맵찔이 눈물찔끔

옛날도시락 4,000원


이집의 시그니처 소스...


배를 채우기위해 언넝 부속구위를 올려줍니다
우선 잘익을 살코기와
오래익혀야하는 돼지꼬리를 올려주는 센스


이곳은 그냥 셀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술, 음료, 도시락은 계산서와 함께 셀프
✔️모자라는 김치 고추 마늘도 셀프
그냥 모든게 셀프 ㅋㅋ

음료 술 도시락은 나중에 계산시에
"음료1개요" 말하시면 됩니다😁

대학교근처의 집이여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단골 학생들이 많은것 같았어요

오시는 손님마다 사장님이랑
친분있게 안부를 서로 묻더라구요!


사진 속 돼지꼬리 보이시나요?

저 ..돼지꼬리구이 처음먹어보는데
와..진짜 맛있어요👍🏻👍🏻

식감이 족발 같으면서 족발보다 더 쫄깃??

우선 부속구이면 잡내가 날 수 있는데
잡내전혀 나지 않습니다


점점 익어가는.. 나의 고기들


익은 막창을 이렇게.. 이렇게...
푸욱 양념장을 찍은뒤 양념장안에있는
파를 올려서 막창과 함께 먹으면..
하.. 그냥 장난없습니다...☺️

조개구이 먹으러가면 키조개관자
저렇게 해서 먹잖아요~~
관자도 생각났어욤욤..


돼지껍데기도 올려서 익혀주고

근데 돼지껍데기가 일반 가게에서
판매하는 돼지껍데기보다 얇았어요,
얇아서인지 금방익고 톽톽 튀지 않았습니다.

점점익어가는 #돼지꼬리


간혹 먹으면서 이부위는 어떤 부위이지?
하면서 메뉴판보고 부위추측하고 ㅋㅋㅋㅋ

모두다 맛있어서 1kg 둘이서 뚝딱했습니다


ㅋㅋ고냥이안녕
꼬리를 발위에 올려놓고 처음 왔을때부터
먹고 나갈때까지 저렇게 쳐다보고있었어요
고냥이도 먹고싶은가봐요..

저렴하고 푸짐하게 배 가득 채웠습니다
혹시.. 완전 깨끗한 매장의 위생을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실망하실수 있으니
이부분은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단 사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청주맛집 #청주부속구이 #청주돼지부속구이 #청주장군집 #장군집 #부속구이장군집 #청주개신동 #개신동부속구이 #개신동돼지부속구이 #개신동맛집 #개신동회식 #충북대부속구이 #충북대맛집 #충북대돼지부속구이 #충북대장군집 #개신동장군집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