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완전 푸짐해서 배터지기 직전에 나오는 가성비갑 금천광장맛집 꼴값식당

짐콩콩 2022. 4. 28. 06:4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퇴근하고 친구를 만났어요
퇴근하고 만난건 거즌 일주일만이여서
오랜만인데 사실 일욜도 만나긴했어요ㅋㅋㅋㅋㅋ

열일🔥 하고난 우리의 굶주린 배를 채워줄
음식을 찾다가 #금천광장 에 위치한
#꼴값식당 방문했습니다


#꼴값식당 은 금천광장에서 큰대로변쪽으로 가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워요
씨엔에이(CNA) 바로 건너편입니다


[꼴값식당]
📍영업시간 17:30-02:00
📍연중무휴, 별도주차장 없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92번길 27



매장내부에
"꼴깞은 꽁짜 음식에도 최선을 다합니다"
라는 문구가 있어서 뭐지?!? 했는데
잠시후 알려드릴게요☺️ 깜짝 놀라실거예요!


매장은 적당한 사이즈로 #단체가능 합니다
저희가 평일저녁 6시 30분경 방문했는데
가게 오픈 한시간 만에 매장내부 삼분의 일이
손님이 계셨는데 역시 맛집이구나 끄덕끄덕😁

꼴값식당은 #갈매기살 #삼겹살 #돼지곱창
#돼지막창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모든 메뉴는 2인부터 가능하고 추가주문도
2인부터 가능합니다 1인분 추가 안돼요❌

그리고 3인이상 주문하면 서비스를 주세요👍🏻
📍3인분 주문시 고르곤졸라피자 or 몬스터빙수
📍4인분 주문시 고르곤졸라피자 and 몬스터빙수

저희는 #곱삼탄구이 3인 보통매운맛과
#사발주먹밥 을 주문하고 3인이상이여서
#고르곤졸라피자 서비스로 선택했습니다

곱삼탄구이 13,000원
사발주먹밥 4,000원
✔️2,000원 추가시 치주추가가능


기본 찬으로 무피클 갈릭소스 간장이 셋팅되고
또 또 또 서비스로
#부산어묵탕 #새우튀김샐러드 가 나와요
진짜 사장님 남는게 있을까 싶을까..?
하면서 친구랑 감사히 먹었어요🫢

어묵도 그냥 하나 주시는게 아니라 우동사리도
들어가 있고 어묵꼬치도 5개 들어있고..
새우튀김도 세개나 들어있고...


✨짠 주문한 메인 곱삼이 나왔습니다✨

곱삼은 돼지곱창과 삼겹살인데요
밑에 아삭아삭 숙주를 깔고 위에 곱창과 삼겹살
볶은걸 올리고 그위에 한번더 깻잎을!!

✔️보통매운맛 맵찔이 기준 딱이였어요
일상 제육볶음 맵기정도였어요 ㅎㅎ


그냥 곱창 하나 냠냠❤️
삼겹이 하나 냠냠❤️
깻잎이랑 냠냠❤️
숙주랑 냠냠❤️
갈릭소스 찍어서 냠냠❤️

그냥 다맛있어요😭 엄청 흡입했어요


먹다보니 앞접시에 새우튀김 한입 한거
오뎅 한입 한거 올려져 있고 ㅋㅋㅋ
네-! 저는 욕심쟁이였어요😅😅


#사발주먹밥 은 참치마요주먹밥과
깻잎위에 날치알이 올라간 쌈이 같이나와요

아무리생각해도 사장님 진짜..
남는거 없이 퍼주시는것 같아요 정말로..


쌈을 또 알차게 싸먹어야죠!!


곱삼이 다먹어갈때쯤~
#고르곤졸라피자 가 나오고
꿀 완전 뚝뚝 떨어집니다🫢

신기한기 매운거 먹다가 고르곤졸라피자먹으니까
입가심 하듯 또 수욱수욱 들어가더라구요


진짜 거의 메인음식을 서비스로 주시는 바람에
피자두조각과 곱삼에 들어있던 떡사리는
차마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더이상 들어갈 공간 없었습니다!
둘이서...
곱삼 3인분에 주먹밥과 쌈에
새우튀김 3개 오뎅꼬치 5개
피자한판중 두조각 빼고 전부.......

솔직히 ㅋㅋㅋ많이먹긴했죠 ㅋㅋ
진짜 주문한 음식보다 서비스가 더 많아요

가성비 완전 갑갑갑 입니다
완전 추천 합니다💟
꼬옥 가보세요 꼭꼭꼭‼️

#청주금천동맛집 #청주금천광장맛집 #금천광장맛집 #금천동맛집 #청주불막창 #청주불삼겹 #청주돼지곱창맛집 #청주술집 #금천동술집 #금천동밥집 #금천동맛집 #금천광장술집 #꼴값식당 #청주꼴값식당 #금천동꼴값식단 #청주가성비 #청주가성비맛집 #청주가성비술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