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우리집 댕댕이 뽀뽀장건강을 위해 멍산균 먹이기

짐콩콩 2022. 5. 3. 07:4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그에서는 처음 등장하는 저희집 🐶
뽀뽀는 말티푸인데 텐션장난아닌
말~~티푸 아니고 말티푸~~~~예요😝
거의 푸들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요 ㅋㅋㅋ


털은 꼽슬꼽슬~~ 이마, 코, 가슴, 발에 포인트로
흰색 페인트 찍은마냥 흰색털이예요

우리 뽀뽀 장건강챙기려고 #멍산균 준비!
우리아가 장은 소중하니까요☺️☺️

📍변비로 화장실을 잘 못간다
📍아토피 때문에 자주 긁는다
📍피부각질이 많이 일어난다
📍털에 윤기가 없고 푸석한다
📍장염에 자주걸리고 설사한다

하시는경우 유산균 한번 급여해보세요~
저희 뽀뽀는 방구냄시가 정말.. 지독해서
유산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박스에 10개 들어있고 12,500원으로
많이 부담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급여방법 : 하루1포씩 견종 상관없이
간식이나 사료와 함께 급여하세요


유산균 급여하면

✔️장 내 독소제거
✔️원활한 배변활동
✔️면연력 강화
✔️ 장 내 유해균 감소
✔️변냄새 감소
✔️피부 및 모질관리

도움 된다고 해요~~
유통기한은 완전 널널합니다

📍 바이오펫츠는 우리아가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싶은 마음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가가 비싸지더라도 소량생산을 원칙으로
유통기한은 완전 널널하니 걱정마세요


#멍산균 10개입 하나 구매했는데
#샘플 로 #관절영양제 까지 챙겨주셨습니다


주문시 주사기 포함은 여부는 선택사항인데,
무료여서 저는 선택했습니다

혹시 안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아그작아그작
정말 잘먹어서 주사기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입맛이 0.001% 인 아가들을 위해서
주사기 급여를 위해 준비해주시는 센스🤗


#멍산균 은 두꺼운 스틱형으로 되어있어
내용물이 공기에 닿아 변질되거나
영양손실 되는 우려없고 위생적입니다


#멍산균 은 특허받은 #식물성유산균 으로 장까지
유산균이 90% 생존하여 우리 아이 장건강을
확실하게 지켜주고 인공첨가물 0% 이여서
#휴먼그레이드 식품등급원료로 사람이 먹을수
있는 등급의 제품으로 반려견/묘에게
급여시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건 샘플로 보내주신 #관절영양제
먹여보고 기호성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자자 이제 뽀뽀에게 #유산균 주기위해
사료위에 #멍산균 투하

백색의 무미무취 가루로 입맛까다로운
아가들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뒤적뒤적 해줍니다
사실 사료에 약뿌려도 잘먹는 뽀뽀예요🐶

빨리 달라고 앉아 있는 아가🫶
집중의 눈동자 👀


내려놓자마자 바로 아그작아그작


다먹고 또달라고 밥그릇 가져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밥✨

저는 사료에 섞어주었는데 평소 잘먹는 간식
또는 식수에 섞어서 주셔도 되시고
삶은계란노른자, 고구마, 닭가슴살 등과 함께
섞어서 주셔도 돼요🤗🤗

방구냄새가 점점나아지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급여할 예정입니다
아가 항상 건강하자🫶🫶🫶

#협찬 #강아지유산균 #고양이유산균 #멍산균 #반려견유산균 #반려묘유산균 #강아지유산균추천 #강아지면연력 #강아지장염 #강아지방구 #강아지배탈 #식물성유산균 #바이오펫츠 #강아지영양제 #반려견영양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