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 조카랑 방문한 용곡동 키즈카페 플레이원 솔직후기

짐콩콩 2022. 5. 13. 00:1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날씨는 꾸물꾸물 조카님 몸은 근질근질
밖에서 뛰어 놀아야 만족하는 남자아가여서
친구랑 급 번개로 #용곡동 에 위치한
#키즈카페 방문했습니다

다행이 친구 아이랑 조카랑 동갑이여서
너무너무 잘 놀아서 좋아요🤗🤗


[플레이원]
📍영업시간 10:00-19:00
📍연중무휴, 주차장있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4길 4
📍보호자 음료제공(에이드, 커피)



주차장 매우 넓습니다!!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주차를 하고 건물로 슝 들어가기
#키즈카페 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입구 들어오셔서 바로 왼편에 있습니다
(신나서 신발 벗고 뛰어들어가는 조카님🫶)


네이버에는 영업마감시간이 19시로 되어 있었는데
매장내 영업마감시간은 20시로 되어 있네요
네이버는 마지막 입장시간인가봐요~~

이용권은 1시간 2시간 종일권이 있는데
무조건 종일권이죠 ㅋㅋ 시간 순삭입니다

✔️보호자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아메리카노 에이드 등 입장권 결제하면서
어떤 음료 드실지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시고
기다렸다가 받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자몽에이드 시켰는데 완죤 찐하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보호자가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이 왼쪽은 입식, 오른쪽은 좌식 타입으로
있어서 편한쪽에 자리잡으시면 됩니다

가방을 내려놓고 한바퀴 돌아 보았습니다


여기는 낚시하는 놀이터로 위층에 아가들이
올라가서 줄달린 낚시대를 사용해서
아래 공룡 등 장난감을 낚아올리면 됩니다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면에 보이는 흰그물망을 타고 올라가기도 하고
안에들어가 이동동로를 통해서 다른그물망으로
이동하기도 하는 놀이기구예요!
오른쪽 초록원기둥은 안에들어가서 놀더라구요


가장 아이들에게 인기많았던 튜브썰매!
직접 튜브를 들고 올라가서 오른쪽파란색
라인을 따라 타고내려오는건데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고 인기만점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타보고 싶을정도 헤헤
꺄르르 소리가 멈추질 않더라구요


우측 내리막에 올가갔다가 미끄럼타고 내려오고
흰색 파란색 공가지고 놀고~
빙글빙글 뺑뺑이도 타고
여기도 아이들에기 인기 많았어요😁

조카님은 뛰어서 내려오다가 팔꿈치까졌어요
안전하기 조심해서 놀아야해요~~😭😭


샌드백도 있고 뒤에 뺑뺑이도 있어요!
저거 뺑뺑이라고 불렸는데 다들 그런거죠..!?
정식 명칭을 모르겠어요 ㅋㅋㅋ


아침도 점심도 안먹고 조카님이랑 키즈카페 왔는데
조카는 이 이모의 맘을 알까요? ❤️

여기는 매점인데요~
과자, 라면, 음료, 아이스크림, 장난감 등
진짜~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아가들 몰랑이 젤리인형 하나씩 사주고🤘🏻
저는 라면구매해서 호로록 먹었습니다☺️

라면은 컵라면 봉지라면 두개다 판매하고 있고
봉지라면 한강라면처럼 직접 끓여먹을수 있어요
봉지라면 파에게 넘나 좋지 있지 않나요 ㅎㅎ

여기는 화장실쪽에 별도로 있는 공간으로
#트램폴린 일명 방방이 있는 방이예요
(요것도 지방마다 부르는게 다르더라구요)

엄청 크게 방방이 있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아이들이 엄청 신나게 뛰어 놀더라구요

여기는 점프점프를 계속해서 그런지
에어컨이 빵빵 했어요
사실 저도 조금 탔어요 ㅋㅋㅋㅋㅋ


인형뽑기도 있고
애기들 자동차 기차타는것도 있고
코인노래부스도 있고 ㅋㅋㅋㅋ
애들 놀러왔는데 저도 신난건 비밀😉

1시 되기전에 들어가서 4시30분까지
신나게 뛰어놀고 집에와서 씻구 밥먹이니까
완전 넉다운~~
아이들 데리고 방문하기 너무 좋아요!!


#천안키즈카페 #용곡동키즈카페 #신방동키즈카페 #천안아이들놀이터 #천안실내놀이터 #용곡동실내놀이터 #신방동실내놀이터 #플레이원 #용곡동플레이원 #신방동플레이원 #천안플레이원 #천안키즈카페추천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