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베이커리카페 일일일락 내돈내먹 솔직후기_111LAC

짐콩콩 2022. 6. 15. 07:3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역시 쉬는날에는 카페가서 여유즐기고 와야죠~
진짜 저는 돈많은 백수가 된다면....
1일 1카페 하면서 살고싶어요😭
그러기 위해서 매주 로또를 삽니다 또륵..

완전 여름날씨의 구름한점 없는 날
오랜만에 서울에서 친구가 청주내려와서 남성면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일일일락 다녀왔습니다

원래 저만 빵순이고 친구는 빵을 안좋아했는데
친구가 요즘.. 빵순이가 되어가고 있더라구요
듣던중 매우 반가운 소리><🫶


[일일일락 111LAC]
📍영업시간 11:00 - 21:00
📍1층 키즈존 / 2층 노키즈존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추정2길 13-2



카페가 외곽에 위치한만큼 주차장이 진짜 넓어요
그리고 직접 주차 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주차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장이 제3주차장까지 있고,
주차장 도로변에도 세울수 있어요!

근데 진짜 카페에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주차장에서 차가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요..
(오른쪽 아래 사이드미러 사진)


주차장이 후문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후 후문으로 들어가려는데 문에 적힌
"후문이라서 죄송합니다. 정문이 더 이뻐요"
정문이 더 이쁘다고하시는데 후문도 이쁜걸요!? ☺️


일층테라스에는 마치 휴양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물위에 파라솔, 썬베드가 놓여있어서
선선하게 바람부는 날에는 넘나 딱✨
물이 많이 깊지 않아서인지 아가들도 옆에서
물장구치면서 놀고 있더라구요


일층 실내에 놓여있는 거울🪞이곳은 포토존이죠!
그레이와 네이비톤의 쇼파가 배치되어있어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안그래도 넓은데
더 넓어보이는 효과까지 느껴졌어요🫢
쇼파는 너무 딱딱하지도 말캉하지도 않는 적당함!


이층 테라스로 나가기 전의 2층 내부 모습으로
일층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자리와 테이블,
푹신한 쇼파 자리가 있고 일층에 비해 조금 좁아요

그리고 이층테라스로 나갈수 있는 문이있습니다.
2층 테라스는 어린이에게 위험해서 노키즈존입니다


화장실은 1층 베이커리 진열대 우측에 있습니더
핸드워시와 핸드타올가 비치되어 있으며
방문객이 많은데 완전 깨끗하게 관리되고있어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린아가를 데려오시는 부모님께 좋은소식🤗
카페에 아가의자가 있어요!!
저도 조카랑 많이 돌아다녀 봣지만 아가의자
있고 없고 은근 차이가 크거든요🥲


이 카페에 온 가장 큰이유!!! 빵🥖🍞🥯🥐🥨
구움과자 마들렌 휘낭시에 스모어쿠키 부터
시작하여 소금빵 대파바게트 소세지빵 등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계산대옆에 쇼케이스에는 마카롱과
케이크, 탄산수, 우유 과일음료도 있습니다

✔️일일일락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색의
머그잔과 킨토잔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는 커피 논커피 에이드 스무디 티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원두에따라 아메리카노
가격이 다르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달달한 음료가 생각나 오랜만에
콜드브루돌체라떼를 주문하고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콜드브루돌체라떼 7,500원


계산을 하면서 빵을 두고오면 음료와 함께
이쁘게 접시에 담아서 주십니다
2인이서 넘 많이 먹기는 하죠 ㅋㅋㅋㅋ✨


어쩌다보니 2차 빵과 마카롱 😅


이 카페 완전 햇살맛집 아닌가욤🫢


먹다 남은 빵은 카운터 우측, 후문쪽 자율포장대에서
직접 포장하셔서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2차가 시작될뻔 한 #대파바게트 그냥 포장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소금빵이 진짜 엄청 맛있어서
친구는 나가는 길에 하나 포장구매 했습니다
✨소금빵 꼭 드세요 정말 꼭 드세요✨

저도 너무 맛있어서 같이 구매하려고 했는데
저녁이여서 빵나오는 시간이 끝나버렸다며😭
그래서 마지막 남은 소금빵 하나만 겟!
아쉽지만 그래도 저는 또 올 수 있으니😝


나가기전 사람없을틈을타서 이곳저곳 찍었어요
베이커리 넘 맛있고 주차걱정 안해도 되고
#분위기맛집 #햇살맛집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재방문의사 완전완전 있어요✨

#청주카페 #청주베이커리카페 #일일일락 #청주일일일락 #청주111락 #111LAC #청주외곽카페 #청주드라이브 #청주데이트 #내돈내먹 #대전인근카페 #청주대형카페 #청주야외카페 #청주루프탑카페 #청주나들이 #청주아이와 #대전근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