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전] 신세계백화점 엑스포 아쿠아리움 어항방향제만들기체험 솔직후기

짐콩콩 2022. 6. 25. 00:0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에 방문했다가
출구쪽에 어항방향제만들체험이 있더라구요!

조카가 하고 싶다고 해서...
결국 결제하고 같이 만들었습니다😅


네모 / 둥근형 크기도 작고 크고 다양해요
그리고 어항을 꾸밀 피규어도 엄~~청 많아요


먼저,
어항의 종류와 사이즈를 고릅니다
그리고 어항에 넣을 피규어를 고릅니다

어항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피규어 3개(?) 는 기본 구성이며 그이상 고를시
개당 천원씩 추가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옆쪽으로는 직접 만들어 놓은 어항방향제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여기서 만드실 디자인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어항과 피규어를 고르고 결제하신후
테이블에 앉으시면 꾸미기 준비 완료✨

테이블에 조약돌과 어항 꾸미기에
필요한 도구가 셋팅되어 있어요☺️


자자 이제 만들어보겠습니다


조카는 네모 모양의 어항과 피규어는
게와 돌고래, 상어, 조개였어요 ㅋㅋㅋㅋ


알록달록 원하는 색의 조약돌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쉐킷쉐킥하는 그..😅
그럼 그냥 저기 섞여있는거 넣으면 됐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각돌 위에 피규어를 셋팅합니다


하얀돌 위에 돌고래와 상어를 올려주고 완성


인가 싶었는데 ㅋㅋㅋㅋ
돌에 뭐 안적어도 되냐는 직원분 말씀에
열심히 아쿠아랜드라고 쓰는 아이🥰


글쓴 돌을 넣어 다시 셋팅해 줍니다

다 만드신다음에 직원분께 말씀하면
젤왁스를 부어주십니다

📍젤 왁스가 마르기까지 약 15분 소요 되어
15분후 재방문 해야합니다


그래서 들린 옆쪽의 볼풀장‼️
열심히 20분 놀고 땀범벅되서 어항방향제
찾으러 갔더니


이렇게 들고가기 편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아직 완전히 마르지 않았으니 이동중
흔들리지 않게 조심해주세요😄


집에와서 #어항방향제 한컷 찍기📷
직접만들었다고 냄새 맡아보라며 가족들에게
신나서 자랑하는데 귀욤 뿜뿜🔥

이렇게 만드는데 19,000원 들었어요!


상자에 같이 들어있는 유의사항

📍기포발생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처음은
더 많은 기포가 발생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사라지니 걱정마세요

📍어항방향제는 체리향으로 오래 지속되지만
만약 이향이 싫으시면 드라이기로 윗부분 조금
녹인후 원하는 향을 뿌려 왁스와 혼합하면 됩니다

📍먼지제거방법
젤 왁스 윗부분을 드라이기로 살짝 녹인 후
조각칼이나 주걱등으로 조금 긁어냅니다

🚨무리하게 드라이기를 사용하실 경우
어항이 깨질 수 있스니 주위해 주세요🚨


아이들과 함께 아쿠아리움 방문하신 분들이
많이 체험하시고 가시더라구요
만들고 집에와서 가족들한테 자랑하는
모습을 보니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전아이와 #대전어린이날 #대전아쿠아리움 #대전엑스포 #대전신세계백화점 #대전아쿠아리움입장권할인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대전아쿠아리움체험 #대전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 #대전가볼만한곳 #대전가족여행 #충청도가볼만한곳 #충청아쿠아리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