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전] 신세계백화점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후기 + 체험 및 꿀팁

짐콩콩 2022. 6. 22. 00:1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아쿠아리움 가고싶다고 이야기하는 조카와 함께
집근처 중 젤 가까웠던 대전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에 방문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체험은 어떤것이 있고
비용은 얼마정도 인지 알아보려고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른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꼼꼼히
이것저것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아쿠아리움은 신세계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같은층에 식품관도 있어서
식사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합니다✨


주차를 하고 아쿠아리움쪽으로 걸어가는데
바닥에 있는 글씨보고 여기라고 말하는 ㅋㅋㅋㅋ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카❤️


짠 도착했어요
물고기들 보러 들어가 볼게요🐟🐠


22.6.1일부터 운영시간이 변경 되었어요

📍평일 : 10:30-19:00
📍주말 10:30-19:00

(마감 1시간전 부터 입장불가, 오후 6시마감)


이전보다 1시간에서 1시간 30분 단축되었으니
오후 방문하시려는분들은 시간 꼬옥 체크해주세요


입구쪽에 공연과 체험프로그램 배너가 있어요
이왕 온김에 공연은 다보고가자💪🏻 라는
생각에 들어가기전에 사진찍고 들어갔는데
공연시간 10분(?)전 쯤 방송을 통해
공연이 있을 예정이라고 안내해주십니다☺️

그래서 시간 맞춰서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입구로 표시되어 있는 곳을 따라 들어가면
매표소가 나오는데요,
미리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바코드 보여주시면 실물 입장표를 주십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되는 제휴카드를 찾아봤는데
딱히 할인되는 카드가 없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방문 하루전 입장권을 구매했어요

대인1+소인1 = 54,000원 이나
46,980원에 구매완료✨
7,020원 할인 (13%) 이득 보았습니다

근데 이전에는 할인된 가격에 커피기프트권도
주는 경우가 있었더라구요😭
때에따라 가격이 조금씩 변동은 되나
그래도 정가보다 저렴하다라는 사실!


발권을 하고 검표를 게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자!!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오!!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은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해 어른과 아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그리스신화 속 바다의 신
포세이돈의 스토리를 담아낸 미디어 아트가
시선을 사로 잡으며, 가로 20m, 세로 4m, 2500톤
규모의 메인 수조와 천장에서 펼쳐지는
디지털 영상 파노라마 수조가 특징입니다

✔️대형 미디어 월 아트와 홀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수중생물을 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양한 색과 크기 종류의 물고기들이 진짜
많이있어서 눈이 빙글빙글 돌아갔어요😵‍💫

생각해보니 저도 아쿠아리움 엄청 오랜만😝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 "우아우아" 했던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바다 최고의 포식자 #메가로돈 으로
지금은 기후변화 식량부족으로 멸종된 아이인데
#엑스포아쿠아리움 에서는 일루전 윈도우로
멸종되어 볼 수 없는 메가로돈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게 만들었어요

진짜 생생하게 만나실거예요!

🚨깜놀주의🚨
.
.
.
.
.
.
.


저 진짜 ㅋㅋㅋㅋㅋ
엄청 놀래서 소리질렀어요 ㅋㅋㅋㅋㅋㅋ


헤엄치는 거북이도 보고 처음들어보는
물고기들도 많이보고 왔어요


아 맞아! 저 이거보고 깜짝 놀랬잖아요...🫢
물속에 로봇이 있고..
심지어 진짜 물고기처럼 꼬물꼬물 유영하는
모습이 진짜 물고기인줄 알았어요


아이들에게 젤 인기 많았던 상어 ㅋㅋㅋ
뭔가 귀엽게 생겼죠?


그리고 이곳은 제가 젤 맘에 들어있던 곳인데요
미디어영상을 벽에 비춰 영상이 계속 바뀌며
이공간을 꾸미는데 이뻐서 멍때리게 되더라구요🫢
저도 이곳에서 사진 하나 남겼어야 했는데😅


귀여운 노랑가오리와 거북이🐢


물고기 먹이 주기 체험이 있습니다
뽑기에서 직접 돈을 넣고 손잡이를 돌리면
먹이가 들어있는 캡슐이 나옵니다
가격은 2,000원으로 500원 4개가 들어가요

이곳을 지나가면 아이들이 무조건 한다고
하는거같은데 지폐교환기는 없고
동전교환기만 있어서 만원짜리 넣었더니
오백원짜리가 20개가 짤랑짤랑ㅋㅋㅋㅋ

지갑무거워 죽는줄 알았어요😅

📍천원짜리 꼭 가져가세요

<아래쪽에서 체험들 가격과 함께 정리해놨어요>


물고기 지능 많이 낮다면서요...!!
가까이 가니까 밥주는줄 알고 모여들어요
뻐끔뻐끔 하는데 사실 조금 무서웠어욤 😅

하지만 조카는 무서워하지도 않고 입에
골인해줬다고 좋아하는 딱 초딩 ㅋㅋㅋ


완전 커다란 수조안에 상어와
물고기들이 있어서 구경도하고


해마도 보고 왔습니다
완전 작고 소중하게 생겼어요


그리고 큰 수조안에 직접 들어가서
스쿠버다이빙 체험도 할 수 있더라구요🫢
해외에서 한번 해본적있는데 물속에서
돌아다니면서 물고기들도 직접 눈앞에서보는
그 느낌 신기하고 잊지 못할 추억이예요!

조카도 해보고 싶다고 했지만 이건 아닌거같다고
다음에 크면 해보자고 타일렀어요😅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체험 참 다양하게 있어요

<아래쪽에서 체험들 가격과 함께 정리해놨어요>


공연일정에는 기재되어있지않았는데 메인수조에서
마술공연 한다고 방송나와서 달려갔어요!!!
자리를 잡고 앉아 마술공연을 보았는데
새가 뿅 나오고 사라지고 넘나 신기했어요


마술공연이 끝나고 이어진 피딩쇼☺️
아쿠아리스트와 함께하는 피딩쇼는
단순히 물고기 먹이먹이는 시간아니고
사람과 생명이 교감하는 시간인데요,

왼편에 있는 화면을 통해 물고기이름과
특징을 소개해주면서 수조에서는 쇼를 해주니
아이들에게 참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공연장소 : 메인수조
📍공연횟수 : 일 2회 12:39 / 16:30
📍소요시간 약10분


가오리와 함께 찍어주기


피딩쇼가 끝나고 조카가 메인수조앞에서
물고기랑 가오리 구경하고 있으니까
인사해주시고 물방울 도넛 만들어주셨어요🍩
먹이 주니까 모여드는 물고기들🐟


피딩쇼 이외에 메인수조에서 수중발레도 있습니다
싱크로나이즈 북 국가대표 선수도 포함된
수중발레로 수중마술 변복 등이 어우러진
신화적 스토리를 공연하고있어요

📍공연장소 : 메인수조
📍공연횟수 : 1일 5회
11:30 / 13:30 / 14:30 / 15:30 / 17:30
📍공연시간 : 약 10분

✔️ 공연시간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출구쪽으로 나오면 볼풀장도 있어요
꼭 그냥 지나치지 않고 들어가서 놀아줘야죠😝

점심쯤 메인수조에서 공연이 연달아 있어서
아침 두둑하게 드시고 11시쯤 입장하셔서
공연도 다 챙겨보시고, 아쿠아리움 구경하세요
그리고 나오신다음에 식품관에서 늦은 점심
챙겨드시면 완벽한 일정입니다✨

❤️아이랑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대전아이와 #대전어린이날 #대전아쿠아리움 #대전엑스포 #대전신세계백화점 #대전아쿠아리움입장권할인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대전아쿠아리움체험 #대전아쿠아리움공연 #대전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 #대전가볼만한곳 #대전가족여행 #충청도가볼만한곳 #충청아쿠아리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