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화] 서울근교 데이지꽃 명소 카페 마호가니 강화점

짐콩콩 2022. 5. 23. 07:2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새요

요번에 강화도 여행하면서 어딜 들려야 할까
(Mbti 계획형 J이여서 미리 어디갈지 짜야해요😁)

검색하다가 #마호가니 를 발견했어요
#마호가니카페 는 데이지꽃으로 이미 많이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당장 가야지가야지~~

마호가니가 5월 말 6월초 만개인데...
과연 많이 피었을까 걱정하다보니 벌써도착!


카페가 도레도레랑 같이 붙어 있어서
주차장도 도레도레랑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약15-20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이야기 들어보니 같은 주인이신것 같았어요!

마호가니 카드 결제해도 도레도레로 긁히더라구요
아! 영수증 챙겨주세요~
저는 평일방문이여서 검사는 안하셨는데
출차시 확인한다고 되어 있었어요~~


[마호가니]
📍매일 10:30-20:00
📍주차장 있음 / 노키즈존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844번길 19



입구부터 완전 푸릇푸릇🌱☘️🍀
너무 좋지 않나요 초록초록 너무좋아요💚


들어가자마자 왼쪽건물은 #도레도레
좀더 걷다가 오른쪽으로 꺽으면 #마호가니 이고
#연못 #수국정원 #데이지정원 #야생정원
#조팝미로정원 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아요


📍마호가니-노키즈존
📍도레도레-키즈존 입니다


애완견과 공놀이 흡연은 No 입니다


#무지개케이크 로 유명한 도레도레 카페도 커요


일찍방문해서 완전 만개는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했던것보다는 많이 피어있어서
눈에 많이 담아오고 사진도 많이찍고 왔어요


실내도 매우 넓고 깔끔합니다
외부 테라스에 앉아도 되고 실내에 앉으셔도 돼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햇빛을 가려줘서
저는 외부 테라스에 자리잡았지만
실내에서 밖을 내다보아도 이렇게나 이뻐요😁


커피 티 에이드 콜드브루 등 다양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지만 조금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더블아몬드비엔나 8,000원
#아메리카노 6,500원
#오트밀라떼 7,500원


카운터 옆쪽으로 상패가 있던데
일반커피보다 더 맛있으니까 그런거겠죠..??


예쁜 데이지 꽃이 그려진 포장상자도 있어요


카운터 옆쪽의 쇼케이스와 진열대에
빵 케이크 타르트 등 많은 디저트가 있었지만
식사를 하고 온 상태여서 디저트는 패쓰-!


인스타 사진으로 봤을때는 엄청 넓어보였는데
마호가니카페 앞쪽으로만 데이지정원이 있어요

꽃반지 만들어서 사진찍기🌼

근데 #데이지꽃 이쁜데..향은 좋지않아요 ㅋㅋ
향 맡아보려다가 깜짝 놀랬어요😅


주문한 #더블아몬드비엔나 데이지꽃밭
속에서 한컷 찍어주기 📷
아! 맛은.. 음.. 우선 위에크림은 걸쭉하도
조금 갈증나는 맛으로 커피는 써요🥹
비싼 커피여서 그래도 다 마시고 나왔습니다


들어오면서 옆쪽으로 수국이 몽실몽실 펴있어서
주문하고 조금있다가 구경하러 가야지~ 했는데
데이지정원에서 사진찍다가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가는것도 까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


데이지꽃이 만개했으면 더이뻤을텐데~
그래도 만족합니다😛

서울근교여서 드라이브겸 여행오시기 좋으니
5-6월이 강화도 놀러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강화도 #강화도여행 #강화도카페 #마호가니 #데이지꽃 #데이지꽃카페 #강화도데이지꽃 #도레도레 #강화도여행명소 #강화도이쁜카페 #강화도가볼만한곳 #데이지정원 #강화도드라이브 #강화도도레도레 #서울근교 #강화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