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천]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선셋맛집 C27 다운타운

짐콩콩 2022. 5. 22. 00:0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휴가내고 놀라온김에 영종도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추억 쌓고 왔습니다☺️

이번 블로그는 #치즈케이크맛집 으로 이미
유명하지만 #선셋맛집 인 #영종도핫플
#c27다운타운 소개하는 글 입니다


[C27 다운타운]
📍매일 10:00-21-00
📍주차장있음 / 치즈케이크 주문가능
📍인천 중구 마시란로 63


영종도 마시란 해변가에 위치한 C27 다운타운의 플래그샵!
뉴욕,런던,파리,마드리드 등 각 층마다 해외 유명도시를 재현!
다운타운 선셋 27가지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매일 신선하게
구워내는 빵, 직접 로스팅한 커피까지 한 번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카페앞에 카페전용 주차장도 있으며,
추가지불시 발레파킹도 가능합니다


총총 주황색 문으로 들어가 볼까요😛


딱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일층에서 #바다뷰 👍🏻
#선셋맛집 으로 소문나서 해지기전에 미리
도착해서 자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그냥 낮에와도 너무이쁜 #오션뷰카페 예요


여윽시-! 치즈케이크로 유명한 집이여서
대왕 치즈케이크가 벽에 붙어있어요🧀


치즈케이크 이외에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으며
스콘과 도넛을 따듯하게 데워드실수 있도록
한쪽에 에어프라이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정말 27개의 치즈케이크인지는 세어보지않아지만
다양한 치즈케이크가 쇼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요

많은 #치즈케이크 중에서
어떤케이크를 고를까 고민 많이했어요🤔🤔


#c27다운타운 은 커피와 프라페 티 주스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상콤한 음료가 땡겨서 #샤인머스켓에이드 와
치즈케이크와 함께 먹을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아! 치즈케이크는 #리코타스트로베리 주문했어요


이곳은 총 4층과 루프탑으로 되어 있는데
각층마다 컨셉이 정해져 있습니다

1층 - 뉴욕🗽🇺🇸
2층 - 런던🇬🇧
3층 - 파리🇫🇷
4층 - 스페인🇪🇸
루프탑


여기는 이층 런던입니다
영국 가보지 않았는데 이런느낌이랑 비슷한가요?


이곳은 3층 파리-!
뭔가 파리의 마카롱파는 디저트가게 느낌이
드는건 제생각일까요 ㅋㅋㅋㅋㅋㅋ


어둑어둑한 원목 느낌의 4층 스페인


여긴 4층에 있는 외부테라스 입니다


루프탑을 향해 계단으로 올라가는데
올라가는 계단 벽면으로 액자로 멋스럽게
꾸며져있어서 보는재미가 있어요


루프탑에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올라갔더니 창문뚫린 비행기탄 기분ㅋㅋㅋ


썬베드도 있어서 누워서 물멍하기 좋아요 ㅋㅋ


각 층별로 구경을 다하고 젤 맘에들었던
3층 파리로 내려갑니다 총총
각층마다 화장실 있어요~~~!


이 돔창에서도 많이 찍으시길래 저도 한장📷
카메라의 빛 조절 잘해야지 분위기 있게
촬영되니 참고하시고 이쁘게 촬영해보세요!


사진찍고 있었더니 울리는 진동벨
#리코타스트로베리케이크 진짜 치즈 찌인하고
쫀쫀하면서 맛있고 #샤인머스켓에이드 는
사실 조금 으잉? 하는 맛이였어요 ㅋㅋㅋㅋㅋ
라떼는 뭐 말해뭐해😉😉


선셋이 지기전에 창가에 앉아서 찍어봤는데
넘나 분위기 있고 그림같은 느낌 장난아니죠
인생사진 하나 건졌습니둥☺️☺️


해가지기 전에도 넘 이쁘고
선셋이 있는 풍경도 너무 이쁘죠..?
진짜 3층 파리에 자리꼭 잡으세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주말에는 분명분명...!! 만석일거예요


혼자와서 커피랑 케이크시켜놓고 멍때리다가
선셋보고가는것도 좋고 연인이 데이트하기도
가족이랑 드라이브겸 들려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치즈케이크 온라인주문 및 배송이 가능하니
미니케이크와 프리미엄치즈케이크 선물해보세요

#영종도 #c27 #c27다운타운 #영종도가볼만한곳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여행 #영종도여행 #국내여행 #선셋맛집 #선셋 #인천감성카페 #인천핫플 #드라이브코스 #데이트코스 #영종도카페 #인천카페 #영종도이쁜카페 #영종도갬성 #영종도데이트 #인천치즈케이크 #영종도치즈케이크 #내돈내산 #오션뷰카페 #인천오션뷰카페 #영종도오션뷰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