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안성] 친구들과 조카와 함께 다녀온 안성팜랜드 솔직후기

짐콩콩 2022. 4. 25. 15:0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주말동안 친구들과 조카,친구아가들을 데리고
구경거리가 많다는 #안성팜랜드 다녀왔습니다
#안성팜랜드 처음가보는데
다들 한번씩 다녀와봤다고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놀러가는 맘에 두근두근❤️


[안성팜랜드]
📍매일 10;00-18:00
📍주말입장권 대인14,000원 소인 12,000원

(네이버로 선예약시 각1천원 할인, 당일예매도 가능)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주말이여서 매표소에 사람도 많을것 같고
미리 예약해야 현장결제보다 인당 천원씩이라도
#안성팜랜드입장권할인 받을 수 있어서
저렴하게 다녀와보자 하며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할인카드 적용되는건 없고,,🥲
열심히 검색한 끝에 #여기어때 에서도 인당 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으면서 7만원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되어 조금이라도 아꼈습니다!
(36개월 미만은 증빙자료 지참시 무료입장입니다)

인터넷으로 예매하신분들은 온라인예매전용발권에서 큐알코드 혹은 주문번호로 발권하시면 됩니다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비 예보는 없었기에
제발 오지말아라 하면서 입장!
아!!!! 저는 11시경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쩌~~쪽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가까운주차장에 주차하시려면 일찍가세요😭


아침도 먹지 않고 출발한 엄마, 이모들은 배고파서
오자마자 김밥으로 배채우기시작했어요 ㅋㅋㅋ
근데 남자아가 세명이여서인지 정말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모르며
정신 없이 먹은것같아요 ㅋㅋㅋ


아가들은 먹자마자 놀이기구를 탄다며
기구로 가던중 만난 무무와 티라노 👋🏻
스파이더맨도 있었어요!!!


놀이기구 탑승 🤗 안녕 잘다녀와👋🏻👋🏻
사이좋게 꽉 잡은 손잡이 ㅋㅋ 귀여오🫢

신나면 소리지르라고 했는데 놀이기구타는
내내 아가들 전부다 소리한번도 안지르고
조용히 타더라구요... 신기 ㅋㅋㅋ
어떻게 소리를 안지를 수가 있지🤔


이제 본격적으로 동물들 보러 고고!!

방문한 주변사람들을 보니 연인보다는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가 정말 많더라구요!
양도 직접 가까이가서 만져볼수도있고
(양털 진짜 완전 빡빡하게 채워진 촉감이예요 신기)


길거리에 옷입은채 혼자 돌아다니는 #아가흑염소
보고 만질수 있고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흰아가염소 도 혼자 돌아다니고 있길래 찰칵


#알파카 #말 #타조 #소 진짜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있고 아이들이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주기체험 도 할 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먹이주기체험가격 한바구니에 천원이여서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고 좋았습니다

왜 가족단위가 많았는지 알 수 있었죠😁😁


점점 지친 이모 엄마들은 조금의 휴식이 필요해
입장후 두시간반만에 돗자리를 피었습니다

진짜 카페인과 당분이 넘나 생각나는거 있죠🥹
그래서 아이들에겐 비눗방울을 손에 쥐어주고
저흰 커피를 손에 쥐었답니다 ㅋㅋㅋㅋㅋ

꿀같은 휴무는 잠시.. 정말잠시..
우리의 이야기꽃은 피워보지 못한채
아이들은 꽃보러가자며
무거운 우리 몸을 일으켜 세웠어요😭


그러던중 #당나귀 #거위 #양 친구들의
#길거리행진이 시작되고 #치어리더 언니오빠들의
공연이 바로옆에서 시작해서 잠깐 구경하면서
쉬었다가 출발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첫번째두번째 사진 양 등위에 닭앉아있어요!)

정말 곳곳에 이런 공연들을 자주하시는데
나올때보니 입장하는쪽에 공연시간표가 있더라구요
입장하시면서 사진찍어 놓으셨다가
공연 잘챙겨보시면 더더욱 뽕뽑기 성공적👍🏻


봄이여서 유채꽃이 피어져 있는 꽃동산으로 이동!!

계절별로 #핑크뮬리 #황화코스모스 #해바라기
#유채꽃 #백일홍 등 다양하게 구경할수 있어요


완전 유채꽃이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너무이쁘죠💟
이쁘게 사진찍고 추억 남기고 왔습니다🤗

다리아픔과 짐이 많아 여기까지 구경하고 왔지만
넘나 행복했던 일정이였어요~~
집으로 돌아와 아가들을 재우고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우리만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친구들 우정 뽀에버💟🔥💟


✨안성팜랜드 솔직후기✨
✔️재방문의사 100000000%
✔️날씨가 흐린것 같아도 썬크림필수
팔이 잘익은 고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편안한 신발과 돗자리 필수
구경거리가 많아 많이걸어서 휴식이 필요해요
✔️대한민국 어머니들 존경합니다
하루도 아이케어하기 넘나힘든데 정말존경해요👍🏻

#안성팜 #안성팜랜드 #안성가볼만한곳 #아이들여행장소 #아이와함께 #조카와함께 #안성팜랜드입장료 #안성팜랜드볼거리 #안성팜랜드할인 #안성팜랜드주차장 #일상 #일상기록 #가족여행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