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전통황실양고기

짐콩콩 2022. 7. 12. 01:2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장마철이라고 습도 높고 회색빛 하늘이였는데
오늘은 언제 비왔냐는듯 맑은 하늘이예요~~
진짜 여름이 시작되었나봐요-☀️

좋은날 맛있는거 먹어주러 가야죠!
(뭐든 먹을때 이유가 있는 저😅)


오늘은 미평동에 위치한 양고기 먹으러
#전통황실양고기 에 다녀왔습니다


[전통황실양고기]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충북 청주시 서원구 2순환로 1618



#전통황실양고기 는 #블루체어치과 옆
#블루체어라운지카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치과와 카페, 양고기집이 함께 사용하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 없어서 좋아요

여기서 티엠아이를 한다면...😝
블루체어치과 의사선생님이 이곳의 설계하실때
자주가던 맛있게 드시던 양고기집사장님께
이곳으로 들어오지 않겠냐고 제안을 하셨다고 해요

얼마나 맛있었으면 ...!!❤️


우선 이곳은 소중한사람들과 룸에서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는 양고기집입니다
저도 사실 회사에서 밥사주셔서 가게되었어요!

제가 들어간 곳은 2번 룸인데 완전 이뻐요...
잠시후 보여드릴게요❤️


개인당 앞접시와 개인소스가 셋팅되었습니다
소스는 칠리소스 올리브 고추간장소스입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간장으로 간을 한 새송이버섯
들깨소스로 무친 목이버섯
백김치 치커리무침 열무김치가 서브됩니다

하나하나 맛보았는데 다맛있어요👍🏻


보이시나요🤭
이번룸에서 밖 정원이 보여요
역광이여서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았지만
이곳에서 식사하니까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날씨가 정말 다했다
몽실몽실 구름 ☁️☁️


메뉴는 갈비와 수육 전골이 있습니다
저희는 인당 1인분씩 갈비를 주문했어요!


치익-
갈비를 올려주고 익기만을 기다리기😝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넘 좋더라구요

<갈비갯수를 세어보니 인당 2대 정도 같아요!>


다시한번 풍경과 양갈비를 담고 싶었지만
역광으로 실패🥲


평소 양갈비먹을때 쯔란에 찍어서 먹었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양갈비를 또띠아에
싸 먹어보라고하시더라구요

🤔궁금궁금🤔


노릇노릇 양파와 마늘도 잘 구워주고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새로운 양고기올려주기


또띠아에 양갈비 칠리소스찍어 올려주고
치커리무침과 올리브도 올려주었어요

뭔가 담백하면서 맛있더라구요 👍🏻
그래서 주신 또띠아 다먹고 혹시 추가로
더 주실수 있는지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당연하다며 더 주셨어요☺️


직원분께서 갈비대 먹기 좋게 휴지로 돌돌 말아
하나씩 앞접시에 놓아주시는 센스💚
갈비대 잡고 뜯었는데 야들야들 질기지않아
뼈랑 분리 잘되고 넘나 맛있더라구요

비밀인데요🤫
추가로 2인분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
너무맛있는걸 어떻게해욤


후식으로 시원한 열무소면을 택했습니다

후식은 가마솥밥 / 소면 / 열무소면 있는데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 맛본순간
후식은 열무소면으로 해야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무소면까지 다먹으니 나온
찐 후식 수정과
잣이 동동 올라가 있어요

#전통황실양고기 집 완전 추천합니다
양고기 누린내 전혀나지 않고
육즙이 입안에서 팡팡 터져요

왜 의사선생님께서 자주방문하셨는지와
이곳으로 들어오실지 여쭤보셨는지 알겠어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같이온 일행과의 대화가 끊기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모님 생신 및 모임장소로 딱이예요

#청주양고기 #청주양갈비 #청주가족식사 #청주모임장소 #청주회식추천 #전통황실양고기 #산남동양고기 #미평동양고기 #산남동양갈비 #미평동양갈비 #청주부모님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