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운리단길 건강한 집밥 한끼 느루밥집

짐콩콩 2022. 7. 14. 00: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운리단길 주마다 출첵하는 중입니다
#운리단길 이 제 취향에 너무 맞는 동네여서
자주 오게되는 것 같아요

친구랑 만날때 "어디서 만날래?"
하면 "운리단길 갈까?" 하게되는 저😝

이번에는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느루밥집 에 방문했습니다


[누루밥집]
📍영업시간 11:00-20:0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충북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145번길 3


정갈한 집밥느낌의 정식을 판매하고 있어서
점심으로 딱이겠단 생각에 늦은점심 1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오잉.. 웨이팅이 있어요🥲

역시... 인기 많았습니다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보인
이번주 #느루정식 은 돼지불고기 였어요!
방문전 블로그를 보니 매주 바뀌는
느루정식을 대부분 많이 드시더라구요~


폭염처럼 매우 더웠지만 10-15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생겨서 나름 빨리 실내에 들어왔습니다
#느루밥집 의 실내는 4인테이블 3개와
2인테이블 1개가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실경우 일찍 방문하시거나
저처럼 늦점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느루밥집메뉴 는 삼겹살정식 버터갈릭새우덮밥
명란아보카도덮밥 그리고 매주 변경되는
느루정식으로 총 4가지입니다
여름특선 메뉴로 냉/온 묵정식도 있습니다

이미 저는 장소를 정할때부터
#명란아보카도덮밥 으로 정해놓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느루정식 을 주문하셨습니다


테이블에는 생화가 하나씩 놓여있었어요💐


쌀밥과 된장국, 샐러드와 4종류의 밑반찬
돼지불고기와 쌈야채까지 완전
푸짐하게 한상으로 나온 느루정식입니다
정말 만원의 행복 아닌가욤🫢


명란아보카도덮밥은 매우 심플하게
양파장아찌와 배추김치의 밑반찬과
덮밥과 같이먹을 된장국이 나왔습니다

큰 아보카도 반개가 따악 올라가져있고
가다랭이포와 계란후라이 김가루
명란마요네즈가 한그릇에 다담겨있어요


심심할것 같지만 묘하게 딱 맞는 간으로
완전 싸악싸악 비웠습니다
밥한톨도 안남았죠 ㅋㅋㅋㅋ
다먹고도 속이 부담없이 편해서 좋았어요

나중에는 반찬 다양하게 나오는
느루정식 먹어보고 싶습니다

#느루밥집 #운리단길맛집 #운리단길밥집 #운리단길점심 #청주맛집 #청주느루밥집 #청주운리단길 #청주덮밥 #청주한식 #운천동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