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청주 대형 육류마트 고가네육류마트

짐콩콩 2022. 1. 12. 09:5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주말에 처음 알게된 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대형육류마트인 고가게육류마트 포스팅입니다!

티비를 보다가 양갈비를 맛있게 먹는 연옌들을 보며
오늘 저녁은 양고기를 먹어야겠다고 다짐하고💪🏻
인근에 양고기파는곳을 검색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말에 처음 알게된 청주 용암동에 위치한
대형육류마트인 고가게육류마트 포스팅입니다!

티비를 보다가 양갈비를 맛있게 먹는 연옌들을 보며
오늘 저녁은 양고기를 먹어야겠다고 다짐하고💪🏻
인근에 양고기파는곳을 검색했습니다

저녁에 찍어서 빛번지게 찍혔네요😭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고가네육류마트]
✔️ 영업시간 : 8:00-22:00
✔️ 연중무휴
✔ 043.296.1855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월평로 301


입구 들어가자마자 셀프바가 있습니다
지금 코로나로 매장내에서는 마실수 없지만
구매후 나가실때 테이크아웃하시면 굿👍🏻

내부는 수입육 하림 한우 한돈 사업자코너 등
구분되어 있어 코너별로 보시기 좋아요!

구경을 좋아하는 저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고기를 하나하나 구경했어요
(구경하면서 양고기는 이미 잊은지 오래😅)

혹시 사진 속 냉장고 위편 보이시나요!?
고가네육류마트는 소비자맘을 잘알아요❤️
스테이크를 드시는데 와인을 준비못하셨다하시는분
고기와 와인을 같이 구매하시면 굿👍🏻

고기두께 두툼한거 보이시죠~!?
캠핑이나 펜션 갈때 구매하셔서 통으로 굽굽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진짜 코너코너 바뀔때마다 먹고싶은고기가
변하는건 저뿐인가요!?😅😅

정신못차리다가 정신줄 잡고 양갈비코너😆
그런데 옆에 우대갈비도 있네요
흔들흔들...!!!!!

네 !!! 그래서 저는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는 사지 않고
가브리살과 우대갈비를 사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브리살오자마자 에프에 굽굽👩‍🍳
신선해서 그런지 고기냄새 전혀 안나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가브리살이 약 400g 정도였는데
9천원 안넘었던것로 기억합니다! 완전 저렴하죠!?

우대갈비는 냉동실에 넣어 두었는데
다음에 먹고 후기남기겠습니다😋

닭갈비 닭똥집 닭발 쭈꾸미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채 마늘 무쌈 명의나물 주류 음료
햇반 라면 종이컵 일회용품 등등
솔직히 마트 안가고 여기서 한큐에 해결가능!!
(⭐️정말 이렇게 한번에 가능한 매장 첨봤어요⭐️)


카카오톡 친구검색에서 "고가네"를 입력하고
"고가네육류마트"채널을 추가하시면
각종 행사소식을 접할수 있어 안그래도 저렴하지만
구매시 할인을 좀 더 챙기실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청주정육점 #청주대형정육점 #청주고가네 #청주고가네육류마트 #동남지구정육점 #용암동정육점 #청주양고기 #청주소고기 #청주돼지고기 #청주닭고기 #청주대형육류마트 #청주육류마트 #내돈내산후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