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신세계 맷차 & 신세계식품관 솔직후기

짐콩콩 2022. 8. 29. 01:0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주말에 대전신세계백화점에 들려서 구경하고
밥먹고 후식으로 카페도 가려고 했는데
코앞에 신세계 백화점을 두고 사십분동안
주차장들어가는데 시간다 보냈습니다
주말에 차가지고 백화점 가는건 사치였나봐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끼도 먹지 않고 바로 신세계 온건데
주차장에서 시간을 다 보내서 오자마자
굶주린 배를 채우려고 식품관 달려갔습니다

주말이여서 식품관 브레이크타임 없을 줄
알았는데 간혹 몇몇집은 브레이크 운영중이셔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반미와 마장면 주문해서
배를 채우고 백화점을 돌아다녔습니다☺️


샤오바오우육면에서 판매하는 마장면
고소하면서 쫀득한 면빨이 진짜 맛있습니다🫢
반미도 자극적이지 않고 딱딱하지 않고
적당한 바삭함을 가진 바게트로
저희의 첫끼 완전 성공적🥰


백화점 한층한층 올라가면서 화장품 옷 등
구경하다보니 어느정도 소화도 됐겠다
"시원한 커피한잔 먹어볼까~" 하며 오층으로
올라가던 중 4층에 태양커피 발견했습니다

태양커피는 아인슈페너로 유명한 카페로
역시나 사람들이 북적북적..!
근데 문득 5층에 녹차음료를 판매하는 맷차가
있단 생각이 떠오르면서 캐양커피를 갈까
맷차를 갈까 서서 고민하다가
녹차귀신 둘이니! 맷차를 가보자!!


신세계백화점 오층에 위치한 맷차에 방문했습니다


❤️ 두근두근 ❤️
말차로 제조되는 다양한종류를 판매하고 있어서
뭘 먹어야 하나 행복한 고민 했던건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크티를 주문하실 경우 당도 3단계
기본/덜달게/당도없이 로 조절 가능합니다


맷차는 녹차음료 외에도 아메리카노와 라떼,
쉐이크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막상 메뉴를 정하고
주문하려고 카운터 앞에서니
왜 쑥 밀크티가 눈에 보이는 걸까요 ㅋㅋㅋ

그래도 여긴 말차를 판매하는 집이니
쑥은 잠시 넣어두고 말차에스프레소와
말차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만 마시고 디저트를 안먹으면 아쉬우니
말차 크레이프 하나도 추가주문해버리기😝
카운터 우측으로 앉아서 드시고 가실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자리잡고앉아 얼마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완전 초록초록 취향저격💚🤢

말차쉐이크 6,500원


먼저 말차쉐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위에 말차를 올려주셔서
잘 절어드시라는 직원분의 말을 듣고
열심히 저어서 먹어주셔야 합니다

말차에스프레소 6,500원

말차에스프레소는 말차라떼에 샷 추가한맛으로
묵직하면서 팥맛과 비슷한 맛이 나요!
저는 가끔 감기기운있을때 따듯한 말차라떼에
샷추가해 먹으면 몸이 괜찮아져서
이렇게 종종 먹기도 합니다

말차크레이프케이크 7,000원

말차크레이프 케이크입니다


크레이프롤 이쁘게 돌돌 말아먹기 힘들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맷차는 개인적으로 기대가 커서인지
쌉싸름한고 텁텁한게 별로였어요🤢
담엔 태양커피 가야지 헤헷


주차한 지하이층으로 내려가던중
맛있는 빵냄새에 이끌려 다시 식품관 한바퀴
돌다가 스콘집에서 마감세일 하길래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자연스럽게 줄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감할인으로 스콘 3개에 1만원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모든 스콘 3개 만원이 아니라
앙버터 쨈버터 누텔라 살짝 가격있는 스콘은
1개만 고를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스콘 가격과 인기메뉴 탑3메뉴입니다


룰루랄라 🎶
마감할인에 빵순이 신나서 포장해가기


제가 구매한 스콘은 밀크스콘 앙버터스콘
초코스콘으로 인기메뉴 스콘을 구매 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론 밀크스콘 앙버터스콘
초코스콘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대전신세계백화점 #대전신세계식품관 #대전스콘집 #대전맷차 #대전신세계맷차 #대전말차 #대전신세계먹거리 #대전신세계푸드코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