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둔산동 청년다방 & 카페크러쉬온드 둔산점

짐콩콩 2022. 8. 31. 00:0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점심에 먹은 음식이 느끼해서 속이 니글니글😭
이럴때는 컬컬하고 매콤한거로 배를 채워줘야지
만족스러울것같아 떡볶이 먹으러
둔산동에 위치한 청년다방에 방문했습니다

떡볶이는 항상 옳아요~~~
맨날 먹어도 잘 안질리는것 같은건 저뿐인가요?


[청년다방 대전갤러리아점]
📍매일 11:10-21:50
📍라스트오더 21:05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2 1층



이전에는 차돌떡볶이와 통오징어떡볶이가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맨날 먹는 메뉴만 먹어서 관심이없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청년다방가면 차돌떡볶이에
버터갈릭 감자튀김만 주문해먹다가 블로그 쓰려고 메뉴판 자세히 들여다보았던건 비밀입니다☺️

📍세트를 시키면 떡볶이와 사이드메뉴와
1리터 에이드를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맵기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일부떡볶이는 맵기조절 불가능합니다


저는 셋트로 주문하고 떡볶이는 깻잎순대떡볶이와
사이드메뉴는 버터갈릭감자튀김과 고민하다가
신메뉴 핫버터갈릭 옥수수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에이드는 복숭커피 한라봉 청포도
열대과일 중에서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제일먼저나온 핫버터갈릭 옥수수튀김입니다
청년다방에오면 무조건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먹어줘야 하는데 신메뉴라니까~
옥수수튀김이라니까 조금 흔들려서 주문했습니다

근데 저는 감자튀김위에 옥수수튀김이 조금
더 올라가는줄 알고 주문한건데
감자튀김은 하나도 없고 only옥수수튀김 입니다


기름에 바삭 튀겨서 쫄깃한식감을 가지고 있고
사알짝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드시길 추천드려요
옥수수튀김도 물론 맛있지만 떡볶이와 함께
먹는조합은 감자튀김을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옥수수튀김을 먹다보니 나온 깻잎순대떡볶이✨
오동통한 순대가 많이 들어가 있고,
깻잎의 향긋한 향이 떡볶이 맛을 업시켜줍니다
솔직히 깻잎 순대 떡볶이는
아는 맛이 무섭다고~~ 말해뭐해 아닌가요☺️


떡볶이 안에 들어 있는 라면사리가 불기전에
먼저 파채와 함께 먹어주고,
오동통한 찹쌀순대도 떡볶이 국물 깊게 담궈
입으로 쏘옥 넣어주면 최고오🫢


옥수수튀김도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어주고


완전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
.
.
.
.


이거는 번외로, 일끝나고 열일했던 나머지
집으로 돌아오는 길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둔산동케이크를 검색했더니 평점 좋은
베이커리 카페나와서 포장해서 집으로 총총


그곳은 바로 카페크러쉬온드 입니다
당근케이크와 바질스콘, 말차초코스콘을
구매했지만 말차스콘사진 어디갔을까요(?)

세가지 모두 넘 맛있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카페 실내와 베이커리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카페와 빵 맛이 넘 맘에들어 곧 재방문해서
또 먹을예정이니 그때 상세하게 찍고
블로그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둔산동청년다방 #둔산동떡볶이 #둔산동케이크 #둔산동베이커리 #카페크러쉬온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