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둔산동 디저트맛집 로그카페 LOGUE

짐콩콩 2022. 10. 26. 08:2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천안에서 대전 놀러온 친구와 맛있게 밥 먹고
2차 카페를 둔산동으로 택시타고왔는데
글쎄 영업시간이 맞는데...
문을 닫은거 있죠...?🥹🥹

그래서 주변돌아보다가 괜찮은 카페있으면
들어가자며 하다가 발견한 로그카페입니다.


적벽돌로 된 외관이 참 이쁜 카페입니다.


[로그카페 LOGUE]
📍평일 11:00-23:00
주말 11:00-24:00
📍연중 무휴 / 별도주차장 없음
📍대전 서구 대덕대로195번길 64



둔산동 먹자골목 코너쪽에 위치한
로그커피는 디저트카페로 큰 카페입니다.


자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로그카페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카페 옆쪽에
위치한 야외테라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장의 실내는 초록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으며
식물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ㄱ자 모양으로
단체석과 구분된 공간이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고 조명이 밝아 좋습니다.
조용하고 밝은 조명과 간격이 넓어서인지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자리잡고 있으셨습니다.


카운터 바로 앞쪽으로는 디저트가 진열되는
공간이 있는데 저는 평일 저녁 9시쯤 내방했는데
소금빵과 라즈베리 레몬파운드 무료쿠키만 있고
전체적으로 터-엉 비어져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및 디저트 나오는 시간은
점심 12:00-14:00 와
디너 18:00-20:00 인데
제가 간날은 다 판매 되었나 봅니다.


그래도 쇼케이스안에 생크림카테라와
티라미수 밤케이크가 남아있고
넘나 이쁜 마카롱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근데..마카롱케이크가격이 매우 착합니다.
티아카마카롱케이크 이쁜데 17.0입니다.


로그카페 안에 베이커리가 얼마없어서
빵순이인 저는 빵이 없는게 넘나 아쉬웠지만
할로윈기념 머랭쿠키를 무료로 주셔서
제 기분은 바로 괜찮아졌습니다.
ㅋㅋㅋㅋㅋ매우 단순하죠


귀여운 호박귀신과 보라색 마녀모자로 택!


로그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티 에이드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와 친구는 말차덕후여서 말차슈페너와
말차라떼, 그리고 밤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있죠..!
요기는 다 무료로 나눠주는게 많아요..!
귀여운 이모티콘 쿠키를 무료로 주시고 있습니다.


다양한 표정중에서
저는 귀여운 이친구로 가져왔습니다.


자리마다 놓여있는 화병이 놓여있습니다.


✨짠✨
주문한 메뉴가 진짜 빨리나왔습니다.


근데 진짜 밤케이크.. 쫀맛!
바밤바 맛이 찐하게 나는 부드러운 케이크입니다.


그리고 말차슈페너 진짜 짱!
진짜 완전 꾸-덕해서 말차크림 아래에 있는
커피가 컵을 기우려 먹어도 나오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말차크림을 걷어 먹어야 나옵니다.
묵직하면서 달달한 말차크림과
아래의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의 조합이
참 잘어울리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베이커리 많을때 재방문해서
다른 빵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둔산동카페 #로그카페 #둔산동로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