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하나은행 FX마켓을 이용하여 엔화투자하기_손쉽게 환테크하기

짐콩콩 2023. 12. 29. 13:3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최근 엔화가 많이 하락했다가
최근에는 910원대로 점점 상승하고 있어요.

엔화가 900원 아래로 내려가 860원대에 머물때
조금 사놓았던 엔화를 슬슬 매도할까해요.

다를 엔화하락했을때 조금 사놓으셨나요!?

저는 엔화 하락했을때
어디은행을 이용해볼까 검색을 좀 많이 했는데
역시 구 외환은행에 맞게 하나은행이
환테크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손쉽게 환테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은행 어플에 접속후 FX마켓에 들어가시면
제가 투자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자일지,
그리고 외화를 바꾸는 환전 등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접속한 현재시점에서 매수가 많은지,
매도가 많은지 알려주고 있고,
현시점의 매수 매도 환율도 보여줍니다.

심지어 고시되어 있는 저 가격보다
우대를 받을 수 있어 더 우대된환율로
거래할 수 있어서 이득입니다.


먼저 투자일지에 들어가면
제가 거래한 기간동안의 통화를
지금 판매할경우 얼마에 판매할 수 있는지
수익금과 수익률이 얼마인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건별의 상세 수익금도
조회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저는 11월 3일 7일 15일에 엔화를 매수했는데
15일에 좀 더 많이 매수 할 껄
조금 후회스럽군요 ㅎㅎ

꼭 투자하려고하면 돈이없더라구요~

그래도 80만원 투자해서
3.3% 수익률이면 괜찮지 않나요?
💜익절은 항상 옳으니까요💜
모두모두 성투하세요!


#엔테크 #엔화투자 #달러투자 #환테크 #하나은행환전 #하나은행환테크 #하나은행FX마켓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