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도안동 장어덮밥맛집 쿠모식당

짐콩콩 2024. 7. 6. 12:2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갑자기 장어 덮밥이 너무 먹고싶은데,
집근처에는 판매하는 곳은 없고ㅜ

대전 신세계 장어덮밥은 맛있긴하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 열심히 검색해보았더니
도안동에 위치한 쿠모식당의 장어덮밥이
가격과 비주얼이 합격이라 그곳으로 달려갔어요.


[쿠모식당]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월요일 정기휴무
📍대전 서구 용소로54번길 35 1층


쿠모식당은 주거 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골목 이곳저곳에 자리가 많아
주차걱정은 없었습니다.


장어덮밥을 먹기위해 왔지만
그래도 쿠모식당 메뉴판은 정독해야죠
혹시 맘이 바뀔수 있으니 ㅋㅋ

카이센동 실물 비주얼보고
카이센동 먹을까 장어덮밥 먹을까
조금 고민했지만
그래도 장어덮밥이 승!


쿠모식당 내부는 테이블자리와 바자리가 있었고,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는지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인지
아기와 방문한 가족분들도 꽤있으셨습니다.

아,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방문했어요!
자리에 앉고보니 마지막자리였더라구요 ㅋㅋ



쿠모식당 장어덮밥은 이렇게
장어덮밥과 샐러드, 우동, 단무지 등
한상으로 서브되어 나옵니다.

가게 이름에 맞게 쿠모 = 흰구름
구름모양의 쟁반이예요 ㅎㅎ
오시면 아시겠지만 구름모양이 참많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계란채 위에 장어들이 올라가 있어요.

쿠모식당의 장어덮밥은 정말이지..
아래 밥이 보이지 않을 만큼
듬뿍 올려가 있습니다.


쿠모식당의 장어덮밥은 25,000원인데,
장어가 두마리나 올라가요!


개인적으로 우동은 그냥 쏘쏘했어요


장어덮밥위에는  다진 생강이 같이 올라가는데
저는 생강 선호하지 않아서
빼고 먹었는데 전혀 느끼하지않고
입에 찹찹 달라 붙습니다.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적당한소스와
쫀독한 식감이 더 느껴지는 장어의 씹는맛

장어덮밥 맛집 쿠모식당이
저희집과는 거리가 멀지만
너무 맛있어서 진짜 종종 올것같아요.


#도안동스시 #도안동장어덮밥 #대전장어덮밥 #대전카이센동 #쿠모식당 #도안동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