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증명사진 & 셀프사진 청주 동남지구 키키사진관

짐콩콩 2022. 2. 26. 00:4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증명사진과 셀프촬영을 하기위해
방문한 #키키사진관 포스팅 입니다

요즘 핸드폰 카메라의 기능이 너무 좋아
인화보다는 사진으로 저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죠
저는 옛날감성 + 아날로그감성파로
저장된 사진도 물론 좋지만 인화된 사진을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사진보면서 "아 이때 이랬지 맞아맞아"
박수여러번 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브가 부릅니다 사진을 보다가🎵>


재작년부터 매년 제모습을 기록 & 간직해
두기 위해 증명사진을 찍고 있답니다😁😁

2022년 증명사진을 찍기위해 잘찍어주는
사진관이 어디있나 열심히 검색하다가
후기가 좋았던 키키사진관에 방문하였습니다


[키키사진관]
✔️ 평일 10:00-20:00
✔️ 주말 11:00-19:00
✔️ 증명사진, 셀프사진, 이미지사진 등 촬영
✔️ 당일예약가능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1번길 13-12


방문하기전에 카카오톡 상담으로
증명사진과 셀프사진예약을 문의드렸더니
증명사진은 오시는 순서대로 찍고,
셀프 사진은 시간을 예약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셀프사진 찍으시려는 분들은 꼭 예약하세요😉

🚗주차는 갓길 혹은 뒷골목에 하시면 됩니다🚓

키키사진관의 실내는 새로 생겨서인지 깨끗하고
밝은 인테리어였으며, 다른분들의 칼라증명사진과
이미지사진, 셀프사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진열되어 있는 사진들 모두 잘나왔더라구요👍🏻)

안쪽으로는 손씻을수 있는 세면대와
옷을 갈으입을 수 있는 탈의실

잠시 대기할 수 있는 의자와
사진찍기전 단장할 수 있는 화장대도 있습니다

🪞거울 열번 보기🪞
사진찍기 직전에 앞머리 맘에안들거
화장도 뜬거 같고 뭔가 다 맘에 안드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데스크 뒤쪽으로 셀프 촬영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셀프 촬영 시간은 15분으로
시간내 자유롭게 리모콘을 눌러 촬영하면 됩니다

SMALL



사진 촬영과 동시에 카메라 우측의 컴퓨터를 통해서
찍은사진을 바로바로 볼 수 있어 자세, 표정,
시선처리 등 수정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촬영시간이 체감 짧을 수 있고
막상 생각해온 포즈를 찍어도 원하는 느낌의 사진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포즈를 정말 많이많이
생각해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누가찍어주는 사진보다는 좀 더 자유로운
셀프로 찍은 사진이 잘 나오는것 같아요😭

셀프 촬영시 의자는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 나무의자만 찍었네용😅😅
흰색직사각형의 높낮이 다른 의자도 있습니다
(다른의자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되세요☺️

15분의 사진 촬영이 끝난후 사진 셀렉을 합니다

사진을 보는 순간 이게 원본이 맞나?
싶을정도로 잘나왔습니다👍🏻👍🏻
카메라가 좋아서 자체 포샵되는건가
라는 생각도 잠시 했습니다😉

맘에드는 사진을 고르는데 사진이 점점 많아져서
그냥 원본 사진을 구매했습니다✌🏻
맘에드는 사진 다 인화하게되면
원본구매 비용 보다 더 비싸도라구요🥲
기본 두장만 인화하고 원본사진구매했습니다

원본 파일을 구매하시는 경우 추가비용 2만원
발생하며, 흑백/컬러 중 선택하셔야 합니다!
저는 흑백 선택했습니다

셀프사진의 가격과 셀프촬영 꿀팁입니다

제가 촬영한 셀프사진의 가격은 2인이하,
15분촬영, 보정X, 각 2장 인쇄 3만원 입니다
<인쇄시 흑백/컬러 중 선택 가능합니다>

셀프사진은 보정이 없어 바로 인쇄해주셨고,
증명사진은 2만원으로 보정을 해주십니다

보정후 카카오톡으로 수정본 먼저 보내주시고
더 수정하고 싶은 부분 말씀하시면 추가수정도
해주십니다 사진은 바로 다음날 수령했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 하시고
원본사진도 너무 이쁘게 촬영해주십니다
왜 후기가 좋은지 알았습니다~

웃님들도 키키사진관에서 이쁘게 촬영하시고
좋은 추억 & 기억 남기세요💕

#청주사진관 #중고개로사진관 #청주셀프사진 #청주셀프사진관 #청주증명사진 #청주증명사진촬영 #동남지구사진관 #셀프사진관 #키키사진관 #동남지구키키 #동남지구키키사진관 #청주키키사진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