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논현역인근에 위치한 디저트맛집
썸띵어바웃커피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라 따뜻한 라떼가
더 생각나더라고요.
Hello.
Today is a dessert restaurant located
near Sinnonhyeon Station.
I went to Something About Coffee.
It's a rainy day, so warm latte.
It reminded me more.
[썸띵어바웃커피]
📍영업시간 11:00 - 22:3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0 1, 2, 3층


들어가자마자 달콤한 냄새가 폴폴~
그리고 알록달록하고 이쁜 디저트들이
저를 반겨주었어요.
As soon as I go in,
the sweet smell is very good~
And colorful and pretty desserts.
You welcomed me.



케이크 종류도 정말다양하게 있어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진짜 고민되었습니다.
There are so many different types of cakes.
I was really thinking about what to choose.

커피 종류도 많았지만
오늘은 따듯한 라떼 한 잔과
흑임자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There were a lot of kinds of coffee.
Today, a cup of warm latte and
I ordered a black sesame cake.


라떼 고소하면서 찐한게 정말 제취향이였고,
케이크 사이즈는 아담했지만 고소한 흑임자의
풍미가 가득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잔잔한 빗소리를 들으며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곁들이니
하루의 피로가 사르르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분위기도 아늑하고 차분해서 비 오는 날
더 잘 어울리는 카페였어요.
다음엔 다른 케이크 메뉴도 맛보고 싶네요 ☕🍰
The savory and steamed
latte was really my taste.
The cake size was small,
but the savory black sesame.
It was full of flavor,
so I could enjoy it deliciously.
Listening to the calm sound of rain,
warm coffee, With sweet desserts.
I felt like my day's fatigue was
getting better.
The atmosphere is cozy and calm,
so it's a rainy day.
It was a better café.
I want to try other cake menus next time☕

#썸띵어바웃커피 #신논현카페 #서울흑임자케이크 #강남카페투어 #강남디저트맛집 #신논현디저트맛집 #신논현카페추천 #강남케이크맛집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안] N번째 방문중인 백석동 신라고등어 후기 (0) | 2025.09.14 |
|---|---|
| [천안] 유량동 굴림만두전골맛집 이고집만두 후기 (1) | 2025.09.10 |
|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잠봉뵈르맛집 소금집 샌드위치 내돈내산 솔직후기 (1) | 2025.09.05 |
| [천안]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리뉴얼✨ 솥밥 맛집 ‘온정’ 차돌가지솥밥 후기 (3) | 2025.09.02 |
| [서울] 신사 가로수길 수제버거 맛집 위트앤미트wheat & meat 방문후기 (3) | 2025.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