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또샌도 인정한 두툼샌드위치 맛집_샌드야미🥪

짐콩콩 2022. 3. 13. 09:2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또샌도 인정한 👍🏻
두툼 샌드위치 맛집 🥪

샌드야미_sandyummi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좋지않나요
겉옷 안입고 긴팔로 하루보내도 될정도로
따듯따듯💟 정말 봄봄봄 봄이왔어요☺️

이런날 피크닉가서 돗자리 피고
잔디에 누워서 힐링해야하는데
피크닉 못가니 아쉬운대로 샌드위치 먹으러
율량동에 위치한 #샌드야미 에 다녀왔습니다


[샌드야미]
📍월-금 09:00-19:00(토 08:00-17: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단체주문, 사전주문, 포장, 배달가능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 297
📍문의 인스타 : _sandyummi_
📞 070-7537-3001



샌드야미는 또샌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아마 "또샌이 뭐지?" 라고 생각하실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은 뭐먹었냐고 물어볼때마다
"샌드위치"라고 대답하길래
(안말리면 진짜 일주일내내 샌드위치 먹을기세)
또 샌드위치 = 또샌
제가 만들어준 별명이예요 ㅋㅋㅋㅋㅋ
잘지었죠 ?? ㅋㅋㅋ또샌-!

💟일요일 빼고 항상 오픈💟

코너에 있어 매장도 넓고 찾으시기도 쉽습니다

입구로 총총 들어가 볼까요!
#갬성카페 느낌 물씬💟


<메뉴판>


샌드야미는 두툼한 샌드위치와 토스트, 커피,
논커피, 에이드, 스무디, 티, 콤부차, 어린이음료,
미니샐러드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 통밀빵으로 변경 가능
✔️ 빵 구워달라고 요청주시면 구워주세요
✔️미니샐러드 토핑추가 가능
✔️ 샌드위치 + 음료 구매시 천원 할인☺️


⭐️네이버 리뷰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샌드야미 검색하시고,
방문자리뷰, 영수증 인증후 리뷰참여해주시면
마들렌을 드립니다
참여하시구 맛있는 마들렌드세요🤗


이걸보니 더더더더더 피크닉 가고싶은 맘이😭


오른쪽 테이블에 화병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저 자리도 탐났지만 비타민D충전도 할겸
햇살존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담엔 저기 앉아야지🙃)


실내인테리어 따듯한 느낌이며 안그래도 넓은데
천정도 높아 막혀있는 기분이 들지 않고
오히려 매장이 더 넓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코너에 상가가 위치해
테이블자리가 기억'ㄱ'자로 구성되어서 테이블끼리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통창이여서 #햇살맛집 입니다
햇살드는게 요즘 너무나 좋아요❤️


빨때와 냅킨은 스피커 옆쪽에 있습니다!
인테리어 갬성 취저 🥰




샌드야미의 포토존입니다
미러샷 필수로 찍어야하는곳이죠
저는 후질근하게 나가서 차마 찍지 못했지만
오시는 여러분들 한장씩 찍구가세요🤗

주문한 샌드위치와 음료가 나왔습니다

치킨텐더샌드위치 ₩7,000원
게살크레미샌드위치 ₩7,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4,500원


커피에서 탄만 신맛 전혀나지 않고 깔끔해서
샌드위치랑 잘어울렸습니다

왼: 치킨텐더샌드위치 / 오: 게살크레미샌드위치


샌드위치 완전 두툼하죠
아! 주문과 동시에 샌드위치를 만들기 때문에
치킨텐더샌드위치 주문하시면 굽는시간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미리 연락주시고 방문하시면 빠르게 수령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완전 프레쉬하고 두툼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단돈 만원에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샌드위치와 커피 주문시 할인됩니다😉)

우선 모든 재료가 신선하고,
많은 야채와 크레미, 빼곡하게 들은 치킨텐더로
한입 베어물때마다 흘러넘쳤습니다

심지어 다른종류의 치즈가 각 한장씩 들어가고
샌드위치 안에 들어간 소스가 과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만족만족 대만족😍


왜 집과 직장 근처에는 이런곳이 없는지
서로 이야기하면서 또샌이 샌드야미 이집
#청주샌드위치맛집 이라며 인정했습니다!
맞아요 왜 이렇게 맛집들은 멀리 있을까요?😭


또샌이랑 반쪽씩 서로 바꿔먹기로 했는데
저 하나먹었는데 이미 다 흡입하고
기다리는 또쌘🥪ㅋㅋㅋㅋ

나중에 또샌이랑 다른 샌드위치뿌시러,
피크닉 갈때 포장하러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추천해요💟

#청주샌드위치 #율량동맛집 #청주카페 #청주샌드위치맛집 #청주샌드위치포장 #청주도시락 #청주피크닉 #청주피크닉도시락 #청주칠리크래미샌드위치
#청주치킨텐더샌드위치 #청주소풍 #샌드야미 #청주샌드야미 #율량동샌드야미 #율량동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