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화끈하게 매운 불날개 불닭발_신할매닭발 두정점

짐콩콩 2022. 3. 22. 05:5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따라서 숯불닭발과 불날개 먹으러
두정동 신할매 닭발에 방문했습니다!

🔥매운거 좋아하는 맵찔이 출동🔥


[신할매닭발]
📍매일 17:00-05:00
📍포장, 배달, 단체손님 수용가능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1길 12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메뉴판>

불날개 불닭발 국물닭발 치즈불닭 등
매콤한 닭메뉴는 거의 다있습니다
🔥매콤한게 땡기시는분 여기로 오세요-🔥

불날개와 불닭발 1인분씩 보통맛으로 주문!

📍보통맛 / 매운맛 조절가능
📍포장, 배달 가능

실내는 사장님이 피규어를 좋아하시는지
한쪽면이 피규어로 가득차 있었습니다

오픈런해서 찍을수 있었던 실내입니다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오셔도 수용가능⭐️

주문하자마자 단체손님이 오셔서 오픈런
안했으면 실내도 못찍었을거예요🥲

술불향이 폴폴 풍기는 날개와 닭발
먹기전부터 냄새에 침이 고이기 시작했어요 츄릅
기본 찬으로 양배추 샐러드와 무가 나옵니다

챱챱 야무지게 샐러드를 비벼줘야해요
맵찔이 닭발먹다가 먹으면 먹어줘야하거든요🥲
케찹과 마요네즈 뿌려진 딱 익숙하게
맛이 생각나는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먹을땐 무조건 장갑필수 인거 아시죠⁉️
들고 뜯어야 하거든요 ㅋㅋㅋㅋㅋ

닭발이 왜 이제 왔냐고 인사해요👋🏻👋🏻

무뼈 🆚 유뼈 닭발 is 뭔들
저는 무뼈는 먹기 편해서 좋아하고
유뼈는 먹으면서 뼈 호도도도독 하는
그재미가 있어서 둘다 좋아해요 ㅋㅋㅋㅋ

맵찔이 쓰읍쓰읍 하고 콧물닦아가면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보통맛도 조금 매워요🔥

그래서 매운거 먹을때 쿨피스는 짝궁이고,
쿨피스는 복숭아맛이 최고죠👍🏻

쿨피스는 큰거로 2천원인데 잘못배송와서
작은사이즈로 두개 주셨습니다🤗

사실... 닭발 먹으러 오기전에 저랑 친구는
순두부먹고 카페에서 커피랑 디저트먹고
이른 저녁까지먹고 거의 야식겸 닭발 먹으러
오게되서 솔직히 매콤한 맛만 즐기다가
집가겠지 했는데, 맛있어서 또 뚝딱 했습니다😅

테라 3병 주문하시면 테라오프너
증정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술도 먹고 귀여운 오프너도 집에 데려가고)

매콤한 닭발이 생각날때, 추천합니다👍🏻
나중에는 국물닭발에 당면추가에 주먹밥까지
한끼뚝딱 하러 와야겠습니다!


#천안불날개 #천안열날개 #천안불닭발 #천안숯불닭발 #천안국물닭발 #두정동닭발 #두정동열날개 #두정동닭발맛집 #두정동국물닭발 #천안무뼈 #두정동무뼈 #신할매닭발 #천안신할매닭발 #신할매닭발두정 #두정동신할매닭발

* 친구가 이용권을 제공받아 같이 방문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