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휴대용으로 용이한 무설탕_틴케이스형_비빌 캔디

짐콩콩 2022. 3. 18. 02: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휴대용으로 들고다니기 용이하면서

당 걱정 NO 부담 NOOK


무설탕 캔디 추천해드릴게요!!

틴케이스형 비빌 캔디
복숭아, 민트


바로 비빌(VIVIL) 캔디입니다
저는 사실 사탕을 안좋아하는데
비빌캔디는 기침이 나오거나 목아플때
사탕을 종종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첫째, 무설탕
둘째, 믿을만한 브랜드 입니다

독일에서 1903년 시작되어 100년이 넘는
노하우로 무설탕 시장 점유율과
매출 판매순위 1위 브랜드이거든요!

정말 믿고먹는 #믿먹비빌캔디 입니다


비빌캔디는
Sugar Free 여서 당을신경써야하는 당뇨환자,
양치를 할 수없는 어린아이들,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안성맞춤캔디 입니다


무설탕캔디, sugar free여서 설마 달지
않다는 생각하시는거 아니죠!?

설탕대신 D-소비톨을 사용해
당연히 단맛도 챙겼지요~☺️

D-소비톨
헥소스(육탄당) 알코올의 일종으로, 특히 장미과의 열매나 어떤 종류의 홍조(紅藻)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데, 천연으로 존재하는 것은 D-소비톨(D-글루시톨이라고도 한다)이다.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소비톨
화학 포도당과 같은 헥소스를 환원하여 얻는 육가(六價)의 알코올. 흰색의 고체로, 단맛이 있고 물이나 뜨거운 알코올에 잘 녹는다. 사과, 복숭아 따위의 과즙에 함유되어 있다. 화장용 로션, 크림, 치약, 식품 첨가제, 비타민 시(C)의 합성 원료, 당뇨병 환자의 감미료, 이뇨제 따위에 쓰인다.
(출처:네이버 국어사전)



맛은 복숭아와 민트맛 2종이 있습니다


민트맛은 페퍼민트향과 멘톨 천연향료를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먹으면 입안과 코가
상쾌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트다보니 달달하지는 않고 시원한
박하사탕 느낌인데 더 뒷맛이 깔끔합니다


그래서 저는 민트맛은 차에 두고 먹습니다
졸릴때 하나꺼내서 먹어주면 졸음껌처럼
잠이 확 달아나고 집중도가 높아지거든요🤗
운전할땐 #비빌민트맛


복숭아맛은 천연복숭아 향료를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먹으면 달달하고 복숭아의 향긋한
맛 덕분에 살짝 밝아진다고 해야할까요!?
입에 넣으면 기분이 🆙 됩니다 🤗🤗


그래서 복숭아맛은 사무실책상서랍에 넣어두고
지치거나 화날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습니다
이러다가 한통 금방 동날거같은데 어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통에 110정씩 들어있습니다
빈틈없이 가득가득차있는 비빌캔디👍🏻


한통 다 먹어도 60kal 이니,
당걱정 뿐만아니라 칼로리걱정도 하지마세요~
걱정은 사치입니다!!


엄마가 먹는거로 장난치는거 아니라고
했는데 괜히 하트를 그려보고 싶단말이죠💟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1알의 크기는
새끼손가락손톱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작다고 두알은 먹어야지 하시는 분들!
저 민트 두알 한번에 먹다가 ㅋㅋㅋㅋ

입과 코 숨쉴때마다 그 시원한 느낌
장난 아니였습니다 😵‍💫😵‍💫
한알로 충분하고 강력합니다👍🏻

복숭아는 달달해서 두알먹어도 괜찮습니다


한손으로 똑-!
열기 쉽고 닫힐때도 단단히 잘 닫혀
가방이나 차 등 흘릴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톡톡톡 오늘도 비빌하세요🤗


#무설탕캔디 #비빌캔디 #무설탕간식 #화이트데이 #출산선물 #무설탕사탕 #독일사탕#sugarfree #어린아이사탕 #당뇨환자사탕 #소비톨 #아이들간식 #아이간식 #휴대용사탕 #차량용사탕 #차량용캔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