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겨울철 영양간식 스밤스밤 생율밤🌰

짐콩콩 2022. 1. 2. 14:1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겨울철 영양간식으로 딱인 밤🌰

친구가 🌰밤🌰 먹으라고 보내줬는데요
이번에 놀러가서 군밤 해먹고
맛에 깜짝놀라 글써야겠더라구요~~

한팩에 500g 담겨져 있고
군밤해먹기 너무 좋게 껍질에 칼집이
내어져 있었습니다~
선물 받은거여서 사실 가격은 모르겠어요😅

호일에 감싸서 고기 숯불에 40분구웠어요~
칼집이 되어 있어서 반으로 슉 가르면
밤알이 쏙 하고 나와요 ㅎㅎ
한입 먹었는데
와~😋
입안에 퍼지는 단맛..
여태 태어나서 이렇게 단 군밤은
정말 처음먹어봤어요..👍🏻👍🏻
그래서 팩 위에 붙어있는 영양정보를 보기시작
(항상 뒤늦게 영양정보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소처리스테비아 0.01%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달았나봐요!

정말 상상이상의 단맛이예요~

집에와서 에어프라이어에
남은 밤을 구워먹구우🌰🌰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예요😋


#군밤 #스밤스밤 #생율밤 #스테비아밤 #단밤 #친돈친산 #맛있는밤 #🌰 #에어프라이어요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