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신제품 바싹꼬투리전 후기

짐콩콩 2021. 12. 29. 11:5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인⭐️그램을 보다가 신제품 바싹꼬투리전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구 써치써치!!

이곳저곳 소문내며
먹고싶다고 징징대는 저에게
주문을 해준 멋진 친구🎁


12월 9일에 주문했는데
사전예약구매로 클쓰마스이브에 도착한다구 했다🎄

잊혀질만하면 오겠군.. 하며 시간을 보내고
정말 잊혀졌을 어제!!!!
새벽에 띵-동! 도착했어요요요오

두근두근❤️ (먹을 때 젤 신나는 저)
우선 출근 해야하니 도착한 김치전을 냉동실에
슉 넣고 퇴근하고 꼭 먹겠다며 다짐🔥



안에는 갈릭 소스도 들어 있어요!
(센스쟁이 😃)


에프 예열완료후 투척!
한봉지 양이고 두명이서 먹기 딱 좋아요:)

저는 200도에 16분정도 구웠습니다!


냉동실에 꼬투리전을 넣어 놨더니 갈릭소스도
꽝꽝 얼어서 에프에 넣어서 굽는동안
에프위에 올려놓고 녹이기 ㅎㅎㅎㅎㅎ..

아주 딱 적절하게 잘 녹습니다
모두 이렇게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완성⭐️
완전 딱 생각하는 그 김치전 꼬투리부분
바삭바삭하고 짭쪼름해요👍🏻
저는 알콜애기여서 제로사이다랑 먹었는데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맥주랑 같이 크으 하시면
너무 딱일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


#신제품 #내돈내산 #꼬투리전 #빙그레바싹꼬투리전 #김치전 #바싹꼬투리전 #일상기록 #에어프라이어요리 #맥주안주 #김치전꼬투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