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광] 뜻밖에 발견한 굴비, 보리굴비 정식 맛집_해안가

짐콩콩 2022. 3. 28. 09:3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생일 및 가족여행 겸사겸사
전남으로 1박2일 여행다녀왔습니다

영광, 신안, 목포 이쪽으로 구경하고
메뉴나 맛집은 미리 알아보지 말고
배고플때 끌리는집에 들어가자~하며 출발!!
#나름즉흥여행 이라쓰겠습니다😄

아침 9시쯤 출발하여 점심쯤 되니
슬슬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고,
때마침 지나가는쪽이 #영광 이여서
점심은 #굴비 먹을까? 라고 나와 점심메뉴 선정!

영광에 분명 많고 많은 굴비집이 있을텐데
어디로 가야하나 싶었는데
방문일 하루전날 개업하였다고 붙어있는
#보리굴비정식 을 판매하는 #해안가 발견!

저집으로 가자~ 총총



오픈해서 화환이 많이 있었으나
비오는 날씨덕에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화분들😭
(저는 어디갈때마다 비오는 날씨요정입니다)


[해안가]
📍영업시간 08:00-21:00
📍굴비정식 보리굴비정식 판매
📍전남 영광군 법성면 법성포로 8-17



주차는 가게앞 갓길에 주차가능합니다

입구에 들어오니 레드카펫이 쫘악 깔려있고
밝고 깨끗한 실내이며 커피셀프바도 있었습니다
식사후 후식으로 커피한잔 하시면 딱👍🏻


1, 2층으로 되어 내부가 넓고 룸도 있어
단체로 방문하셔도 충분히 수용가능합니다
#회식장소 로 최고!
보리굴비 사주는 회사 넘 좋은회사 아닌가요😄

해안가는 법성포 굴비전문 요식업 15년차
식당으로, 요식업종사 40년차 주방장님이
정성껏 준비한 한정식 전문점이라고 하세요
더불어 신규개업해서 너무나도 깔끔합니다👍🏻


굶주린 배를 붙잡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
#굴비정식 🆚 #보리굴비정식

엄마가 비릿맛을 잘 느끼시고 비리면 못드셔서
처음 도전하는 보리굴비는 살짝 리스키할거같아
엄마가 선택한 굴비정식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굴비정식을 주문하여도 맛보기로 보리굴비한마리가
나온다고 설명해주시는 친절할 사장님🤗


생수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생수를 주시고,
수저통안의 수저들도 위생적이게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에 신경 많이 쓰시는 식당이구나"
딱 생각들어서 잘왔다 싶었죠 🥰


밑반찬이 셋팅 되기 시작하는데...
점점 자리가 없는데 계속 반찬은 나옵니다🙀


나온 밑반찬으로 인원수에 맞춰 삼이 나왔습니다
쓴거 먹기는 싫지만 이젠 몸건강 생각할 나이여서
꾸욱 참고 잎사귀가지 아그작 씹어먹기🥴


간장게장, 굴비구이, 전복, 생선탕수
완전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오죠!!


정식에 매운탕도 포함되어 있는데
안에 생선도 인원수대로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국물은 진하고 컬컬 & 시원, 비린내 No
생선은 정말 촉촉 부드럽습니다
8살 조카도 완전 맛있다고 잘먹고
이생선이름 뭐냐고 물어봤어요😄


가자미, 간재미, 갈치, 홍어삼합, 낙지 기타 반찬
등등 접시를 겹쳐야만 다 올릴수 있어요😯

보리굴비 못먹을거 같던 엄마
맛보기로 나온 보리굴비 한마리 다드시고
나중엔 보리굴비 먹으러 와야겠다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쫄깃쫄깃 장난아니라며~~


진짜 이게 인당 2만원 식사맞나요🙀
진짜 더더 비싸도 사먹을수 있는 식사입니다
#영광 혹은 #영광인근 놀러오시면
이집 꼭 가보세요 완전 추천합니다
절대 후회 안하실거예요☺️


싸악 비운 그릇들ㅋㅋㅋㅋ

#영광맛집 #굴비맛집 #영광굴비맛집 #영광보리굴비맛집 #영광굴비 #영과가볼만한곳 #영광보리굴비전문점 #영광한정식 #영광굴비전문점 #영광해안가 #영광부모님과 #영광여행 #영광식사 #영광점심 #영광저녁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