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청주] 벚꽃보러 봄에 꼭 가봐야하는 곳 무심천🌸

짐콩콩 2022. 4. 8. 07: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드디어 청주에 벚꽃만개했어요🌸

어쩌다보니 십년째 이것저곳 지역이동해서
십여년간 각지역의 봄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제가 지냈던 지역중에서 봄이 가장 이쁜곳은
청주예요! 청주가 1등!!!

처음 청주로 이사왔을때
"주변에서 #무심천 가봤어!?"
라는 이야기를 젤 많이 들었었지만 나에겐 청주는 알지도 못하는 동네고,
무심천은 어디고?
친구도 없고, 관심밖이였어요😅


그렇게 일년이 지나 다시 봄이 왔고
#벚꽃 즐기러 #무심천 왔는데
🌸와 너무이뻐요🌸
진짜 오셔서 후회 절대 안하실거예요

#진해벚꽃축제 못가봤만 #청주무심천
#충청도벚꽃 #벚꽃핫플 입니다


무심천은 하상도로의 주차장도 있고,
길가에도 주차할수 있어서 주차걱정 전혀없어요

낮에오면 개나리랑 벚꽃 엄청 이쁠거같은데
사람도 넘 많기도해서 저녁에 왔는데
밤벚꽃 장난아니네요💕


무심천을 따라 양쪽으로 쭈욱 벚꽃나무가있어
한곳으로 인파 몰리는것도 덜하고
천을 따라 걸을수 있도록 도로가 잘 가꿔져
있어서 벚꽃보면서 산책 할 수 있습니다

낮에오면 #벚꽃뷰카페 에 앉아 여유즐기면서
데이트 할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아직 해보지 못했고!)


저는 산책대신에 라이딩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무심천 주변에 #카카오자전거 있어서
어플로 대여한후 라이딩도 가능하단 사실
⭐️넘나 좋죠⭐️


벚꽃구경하면서 자전거도 타고
일석이조 청주참좋다❤️
솔직히 서울 안부럽더라구요

맨날 헬스장 싸이클만 타다가 얼마만에
찐자전거타는거던지~~

제가 진짜 장난아니고,
자전거탈때 한손운전 진짜 잘했는요
지금은 완전 버벅버벅🥲

자전거 라이딩 시합했는데
패달 밟는것도 넘 힘들고
실력 다죽었다😩 ㅠㅠㅠㅠ


요즘 유행하는 #벚꽃반지샷 찍었어요
여러분들도 이쁜꽃 구경하시고
이쁜사진 추억 남겨보세요

#청주 #청주무심천 #무심천 #데이트 #일상 #청주가볼만한곳 #카카오싸이클 #카카오자전거 #창주벚꽃 #청주벚꽃핫플 #일상 #청주데이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