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분위기좋고 맛도 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_아웃오브오피스 솔직후기

짐콩콩 2022. 6. 1. 00:3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 만나기 위해 오랜만에 부천으로 놀러갔어요

나름 멀리서 놀러온다며 알차게 놀기 위해
친구가 미리 일정을 다 짜놓고 분위기 좋은 맛집을 도착시간에 맞춰 예약까지 완료했어요
🫶센스만점🫶


그곳은 바로 #아웃오브오피스 이고
검색해 봤더니 체인점이였어요!
✨네이버로 예약 가능합니다✨


[아웃오브오피스]
📍매일 11:00-22:50
📍부천시청역 3번 출구 265m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48
📍단체가능 대관가능 주차장있음



한 건물의 2층과 3층을 사용하고 있는
매우 큰 식당으로 단체수용 가능합니다
✔️명함과 생일 이벤트 진행중

먼저 2층에 내려 예약자명 말씀드렸더니
3층 안내받아 3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우드톤의 테이블과 화초가 인테리어되어 있는
실내로 창가자리 안내받아 착석했습니다


물통이 아닌 시중에서 판매하는 생수를 주셨습니다


메뉴 사진이 넘나 많죠 ㅋㅋ😅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먹어야하나 고민 많이하다가
식사류 4개 - 파스타2개 리조또 스테이크
음료 2개를 주문했습는데 네이버로 예약해주셔서
샐러드와 에이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꼭 예약하고 가세요!

비프버터라이스 23,000원
트러플크림리카토니 23,000원
볼로네제파스타 22,000원
티본스테이크 700g 119,000원
자몽에이드 5,000원
청포도에이드 5,000원


서비스로 주신 오렌지에이드 까지 나란히-!
자몽에이드 / 청포도에이드 / 오렌지에이드


센스있게 빨때 구분 할 수 있도록 주셨어요👍🏻


식전빵과 서비스 샐러드, 피클이 나왔습니다
정말 이게 메뉴가 아니라 "서비스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한상을 가득 채웠어요


사실... "비싼 야채를 왜시켜? 안돼 시키지마!"
라고 해서 샐러드 안시킨건데 ㅋㅋㅋㅋㅋㅋ
샐러드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모두가 인정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식전빵도 완전 쫄깃하면서 오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빵사이에 샐러드 넣어 샌드위치만들어
먹어도 넘나 맛있었어요!
(맛있다고 이걸로 배채우면 안돼요😛)


#볼로네제파스타
토마토소스베이스의 파스타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예요!


#트러플크림리카토니
리카토니면에 트러플 향의 진한 버섯 크림 소스와
수제미트볼 그라나빠다노치즈를 곁들인 파스타로
진한 치즈맛과 진한 트러플 향을 느낄수 있어요

저는 일반 긴파스타면 보다 리카토니면을 좋아하고 토마토보단 크림을 좋아해서인지 너무 맛있어요!
갈색의 동그란알은 수제미트볼로 보들보들한
식감으로 입에서 푸욱 퍼지며 녹아요🫢


#티본스테이크
T자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담백한 등심과 부드러운 안심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고기로
흔하게 들어본 스테이크중 하나일거예요~
700g 900g 1100g 중 선택하시면 되시고,
일일 한정판매여서 소진되면 못드실수 있습니다

티본스테이크 맛있긴한데.. 미듐레어로 구워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미듈웰던으로 나온 꼬기🥩
조금 아쉬웠습니다😭


#비프버터라이스
버터향이 가득한 꼬들꼬들한 식감의 밥으로
위에 올라간 고기도 부드러워서 밥과 고기를
숟가락에 올려먹으면 넘나 맛있더라구요!

구운버섯과 브로콜리 마늘 토마토
양파채는 스테이크가니쉬 입니다😁


카운터 옆쪽으로 다양한 와인이 비치되어 있어요
저는 와알못이여서 와인은 같이 마시지 못했지만
분위기, 맛, 서비스 등등 너무 만족하며 식사했어요

데이트 및 소개팅 장소로 추천드려요~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부천맛집 #부천아웃오브오피스 #아웃오브오피스 #파스타맛집 #스테이크맛집 #부천데이트 #내돈내산 #부천와인 #부천스테이크 #부천파스타 #부천데이트 #부천중동맛집 #부천중동레스토랑 #부천레스토랑 #중동파스타 #중동스테이크 #부천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