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반려동물동반가능한 수플레맛집_잭앤카페

짐콩콩 2022. 6. 2. 08:0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365일 벚꽃이 피어있는 따듯한 봄날의 분위기가
뿜뿜 #부천이쁜카페 #잭앤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잭앤카페]
📍매일 12:00-23:00
📍대관가능 / 반려동물 동반카페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28 3층



입구부터 넘나 맘에 들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스콘
#잭앤카페 는 #크로플 #수플레 #스콘 등의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로 하나씩 맛을
보고싶었지만 점심을 너무 든든히 먹고와서
디저트는 수플레하나로 퉁치기로 했습니다!


커피 이이드 티 스무디 시크니처메뉴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크로플과 수플레의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쇼케이스안에 #브라우니 와 #바나나푸딩 😭

깔끔하게 플레인수플레와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수플레는 주문하시면 20분정도 시간이 소요되니
참고하시고 느긋하게 기다려주세요

#플레인수플레 13,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곳곳에 벚꽃나무가 있어서 정말 봄느낌 뿜뿜이죠
흔들그네에 앉아서 사진찍어도 너무 이쁠거 같은데
역광이여서 얼굴이 안보이더라구요😅
흔들그네에서 사진찍으시고 싶으신 분은 저녁에
방문해주시면 이쁘게 잘찍힐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내도 매우 넓어서 단체수용 가능하고
#잭앤카페 곳곳에 거울이 진짜~ 많아서
미러샷 찍기 너무 좋은거 있죠~!?
심지어 #애견동반가능카페 여서 이쁜 아가들과
함께 올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수플레는 다소 시간이 소요되서 음료부터 나왔어요


그리고 뒤이어나온 퐁실퐁실 #수플레


수플레 옆으로 구운 바나나도 같이 나와요


따로나온 메이플시럽을 이쁘게 뿌려주고 싶었지만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자르기라도 이쁘게 잘라볼까 했는데
실패 ㅋ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그냥 먹고보자!!
다들 포크를 들고 한입하는데
입에 넣자마자 눈이 똥글👀 👀 👀

퐁실퐁실했던 수플레가 입에서 사르르 녹아
사라지고 계란 비린냄새도 전혀 나지않고
이집 정말 #수플레맛집 이예요!
기본이 이정도면 다른 맛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배부름을 조금 탓해봅니다😅

#부천카페 #중동카페 #부천중동카페 #내돈내산 #중동수플레 #부천중동수플레 #부천수플레 #부천데이트 #부천중동카페 #부천중동크로플 #부천크로플 #중동크로플 #중동카페 #부천가볼만한곳 #잭앤카페 #부천잭앤카페 #중동잭앤카페 #부천애견동반카페 #부천애견동반 #중동애견동반 #반려동물동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