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천] 딸기폭탄막걸리 전포여관 내돈내먹 솔직후기

짐콩콩 2022. 6. 3. 00:0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부천에 #안주맛집 #분위기맛집 #막걸리맛집
3박자를 모두 갖춘 곳을 발견해서
소개시켜드리고자 포스팅시작할게요🫡


그곳은 바로 #전포여관 입니다
뉴 웨이브 한식 포차예요!


[전포여관 부천현대점]
📍평일 17:00-02:00
📍주말 17:00-03:09
📍경기 부천시 석천로183번길 41 2층



전포여관이라고 적혀있는 붉은 네온사인
덕분에 앉아있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되고
덕분에 얼굴이 붉어져보여서 취한거 티안나요☺️


창가쪽으로는 한단 높게 되어 있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이미 위쪽창가
테이블의 절반은 이미 차있었습니다


저희는 아래쪽에 앉았는데 아래쪽은 파티션처러
나름 독립된 공간의 느낌을 만들어주고 등을
기댈수 있어서 저희는 요 자리가 좋더라구요!


메뉴는 세트 여관별미 전골 볶음 사이드 등
주류는 기본 소주 맥주 전통주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미 검색후 방문한지라 #딸기폭탄막걸리
은 무조건 시키고, 점심 매뉴가 살짝 느끼해서
매콤한 메뉴를 픽하여 매콤닭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잠시후 기본 안주 뻥튀기와 막걸리잔이 나왔습니다
앞에 이 빵튀기 있으면 진짜 계속 들어가죠🥲
우걱우걱 계속 먹기 ㅋㅋㅋ


✨짠✨
#생딸기듬뿍막걸리 입니다
딸기가 아주 정말 듬뿍 올라가 있고
막걸리가 슬러쉬 처럼 살얼음 되어있어요


빙빙 잘 저어주고 각 잔에 담았습니다
막걸리 맛이 잘 나지 않으면 한잔 더 넣어주신다는
직원분 말씀에 맛보고 네 더 넣어주세요! 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허니~ 막걸리맛은 하나도 안나서
술찌인 저도 한잔 클리어 했습니다🍶


막걸리 뒤를 이어나온 #매콤닭전골
순살 닭도리탕느낌으로 안에 당면도 있어요

먹는순간 아! 밥이 있어야겠다✨
(역시 한국인은 밥🍚이죠)
바로~~~ 사이드 #흐리가케주먹밥 주문✨


사이드 메뉴조차 알차게 나오는 #전포여관

먹고 싶은 메뉴를 두개 시켰더니
뭔가 조합이 맞지 않는 이기분🤔🤔
역시 술과 안주의 궁합은 괜히 있는게 아니라며
친구들은 소주와 맥주를 시키고
#삼겹두부김치 #삼격비빔국수 를 추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배부르다며 간단하게 먹자더니만🥲


#삼겹두부김치 비주얼 대박


#삼겹비빔국수 비주얼도 대박


정말 안주가 대충대충 만들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정성 가득하고 정말 맛도 장난아니예요!


오랜만에 다섯친구가 다 모여서 추억이야기하고
좋은시간 보내기 딱 좋았습니다🤗
#전포여관 안주 너무 완벽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분위기도 너무좋고 그냥 다좋아요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부천중동술집 #부천중동맛집 #부천전포여관 #부천중동데이트코스추천 #부천맛집추천전포여관 #부천한식포차 #부천술집전포여관 #부천맛집 #부천술집 #전포여관 #생딸기듬뿍막걸리 #부천중동안주맛집 #부천핫플 #중동핫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