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사당역 이수역 샐러드 보울 맛집 보태닉마켓

짐콩콩 2022. 7. 19. 00:5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울 올라갔다가 친구들이랑
빵과 카페투어 예정이여서 양심상 밥은
가볍게 먹고자 샐러드를 먹기로 했어요!

요즘 샐러드집이 많이 생겨서 행복~🤭

저는 처음 가보는데 같이 방문한 친구들은
이전에 관악산 갔다가 #보태닉마켓
먹어본적있으나 맛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보태닉마켓]
📍영업시간 매일 10:3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18길 20 1층


이수역에서 400m 떨어진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문은 입구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직접 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진짜 샐러드 점점 비싸지는것 같은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주문후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내부 실내는 2인테이블 7개정도 작은규모예요
포장을 많이하는 메뉴이기도해서
많이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실내는 우드와 화이트로 꾸며져 있어요


샐러드보울과 라이스보울의 메뉴가 있고,
스프 둥 겨울계절 메뉴가 있으니
주문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셋트메뉴도 있어요


#보태닉마켓 은 화이트푸드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여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 시중제품의 그릭요거트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짠✨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더
공통점 : 리코타치즈

친구들이 무조건 리코타치즈 먹어야 한다고해서
저는 연어리코타샐러드를 주문하고,
다른친구는 리코타치즈를 추가했어요

근데 먹어보니, 리코타치즈가 달달 짭쪼름
고소한맛이 다 들어있고...
진짜 여태 먹었던 리코타치즈중 최고예요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이런맛 안나는데
어떻게 만드신건지 궁금궁금🤔

꼭 리코타치즈 추가해드세요~~😝


게다가 소스를 정말 아끼지 않고,
드음뿍 주시면서 따로 담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친구는 간장연어라이스보울에 리코타치즈 추가
그리고 애플망고 그릭요거트 주문했어요

그릭요거트 맛보지는 못했지만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입니다

#사당역샐러드 #보태닉마켓 #사당보태닉마켓 #사당연어샐러드 #사당그릭요거트 #사당리코타치즈 #서울샐러드 #이수역샐러드 #사당역맛집 #이수역맛집 #이수연어샐러드 #이수그릭요거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