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천] 빵지순례 필수코스 이진상회

짐콩콩 2022. 7. 22. 07: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요번에 이천 놀러가서 빵집갔다가
정말 깜짝 놀래서 왔잖아요!

이렇게 좋은 빵집이 있었는데
내가 몰랐다고...? 😲

왠만해서 진짜 전국 유명 빵집은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요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곳은 바로 #이진상회 입니다

이진상회는 더이진이란 곳으로,
카페 말고도 인도하우스, 정원, 도자기 등이
한곳에 모여있어서 구경과 식사 후식
모두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그런곳이예요

그덕분에 주차장은 매우 넓고,
사람도 매우 많아요~~~~


저는 도자기엔 관심 없었고!
오직 빵 빵 빵 -!!!!!
빵먹기위해 이진상회로 달려갔습니다


주차장은 1-3주차장까지 있어요


이진상회로 가는길목에 양쪽으로
동화속 친구들이 쫘악 있더라구요


너무나도 귀엽죠🫢
동화속 놀러온 기분 뿜뿜이예요
길목 좌측이 카페 우측이 도자기 갤러리전시장으로
어른들이 오셔도 참 좋아하실 도자기도 많았어요


주차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되서
안에 사람많아서 웨이팅 하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안으로 들어갔으나
다행이 자리가 매우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


2인테이블부터 단체테이블까지 있고


사알짝 미로처럼 모든곳이 연결되어 있어
공간이 매우 넓었습니다


앗 영업시간을 소개안드렸네요


[이진상회]
📍매일 10:00-21:00
📍연중무휴 주차장있음 포장가능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자리를 잡고 빵을 고르러 빵코너로 갔습니다


젤 먼저 보인 잼 스프레드 냉장고
완전 다양한 스프레드 많아요😭


옆쪽에 있는 쇼케이스안 케이크 완전 다양하고
완전 모양조차 몽글몽글 이쁘게 생겼어요


홀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빵 쇼케이스가 ㄷ자모양으로 쫘악 있는데
손잡이가 없는 투명문인거예요~
그래서 어떻게 열지? 하고 있는데


가게들어갈때 버튼누르면 열리는 것처럼
옆쪽에 버튼이 있더라구요,
그걸 누르면 열리고 다시한번누르면 닫혀요
와와와와 WOW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위생적이게
진열해 두어서 갬동❤️


공기밥위에 계란프라이 올라간 모양의 빵
넘나 귀엽죠 ㅋㅋㅋㅋㅋ

구경하면서 느낌 이진상회는...
진짜 맛과 디자인 하나도 놓치지 않았어요✨


옆쪽에 있는 크림 카스테라로 만든 밥한공기빵과
치즈케이크의 꽃단지-!
이천이여서 도자기를 활용한 빵들이 있는데
너무 괜찮은 아이디어같더라구요~~

심지어 포장시 단지도 같이 드려요!


다양한 타르트 진짜 많고~~
진짜 무엇을 담아와야 모르겠는 느낌🤔


음료메뉴판 입니다
커피 티 에이드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나


그리고 깔끔하게 빵맛을 음미하려면
음료는 아메리카노를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많은 고민끝에 역시나
빵순이들은 많이 담아왔어요 ㅋㅋㅋ


계산한 빵이 드시다가 남았으면
셀프포장대에서 포장해서 가져갈수도 있어요

셀프포장대 옆쪽으로는 원두도 팔고있습니다

빵순이 빵돌이라면 꼬옥 들려보면
후회하지 않을 #이진상회 입니다

#이진상회 #이천베이커리카페 #이천카페추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