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지웰시티 육회뭉티기 맛집 황제육회뭉티기

짐콩콩 2022. 7. 21. 06:3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육회와 뭉티기가 땡겨서
일끝나고 친구랑 급 만남을 했습니다


넓은 상가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일층으로 총총 올라가기


방문한 곳은 #황제육회뭉티기 입니다


[황제육회뭉티기]
📍매일 16:00-02:00
📍상가지하주차장있음 포장가능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68



두명이서 식당가면..
골고루 쉐어 못하는게 참 속상해요

이번에도 육회를 먹을까..?
뭉티기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셋트메뉴가 있어서
조금 가격이 있지만, 셋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SNS 이벤트 진행중으로
참여하면 음료수 서비스로 주신데요!
어차피 이렇게 블로그 올릴거면서
그땐 왜케 귀찮지 결국 패쓰 ㅋㅋㅋㅋㅋ


실내는 조금 특이하게 1층과 복층2층으로
되어 있고 일층은 입식, 2층은 좌식입니다

1층에 손님분들이 조금 계셔서 조용한
2층으로 올라와 앉았습니다


옆쪽에 뭉티기 맛나게 먹는방법이 적혀있어요

근데 소스메뉴가 바뀐건지는 모르겠지만
저갔을때는 들깨소스는 안나왔어요😭


큰쟁반에 담겨서 서브된 밑반찬과 소스

반찬은 마카로니 잡채 소시지 호박 번데기
어묵볶음 김과 치즈 등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신선할때만 먹을수 있는 간과 천엽
두부김치도 나왔어요~
생간 진짜 좋아하는데 친구는 안먹는다고해서
제가 다먹었어요 뇸뇸❤️


육회집에서 빠지면 아쉬운 소고기뭇국
뜨끈하게 한숟갈 먹으면 최고죠~


✨짠✨


밑반찬 하나씩 맛보다보니 나온 뭉티기와 육회

아-!
육회는 일반 양념 마늘 맛 중에서
골라주문 가능한데 저는 일반으로 주문했어요


계란을 톡 올려주고


살살 잘 비벼주면 먹을준비 끝-✨


아 뭉티기를 주문하신분들이라면
이거 한번씩 해줘야하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 달라붙어서 안떨어지는 뭉티기


소금기름장에 쏘옥 찍어서 입에 넣어주면
진짜 질기거나 냄새나는거 없이 살살 녹아요


생간과 천엽도 소금기름장에 찍어서 뇸뇸


뭉티기는 먹기좋은 크기로 썰려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두부김치도 진짜 맛있고


육회도 그냥먹어도,
김에 치즈올려 싸먹어도,
넘나 맛있는거 있죠!!!

저랑 친구가 술을 안마셔서 배가 많이 차지는
않았지만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2차로 오기 딱 좋은 곳이예요~~


완전 바닥 보이도록 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면서 뒤늦게 발견한 문구!

📍두툼하거나 얇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때 말씀해주시면 원하는 두께에
맞춰서 썰어주신데요~~

🤗한번 들려보세요🤗

#지웰시티육회 #지웰시티육사시미 #황제육회뭉티기 #청주육회 #청주맛집 #지웰시티맛집 #청주육사시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