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크기에 깜짝놀란 대왕아구찜해물찜

짐콩콩 2022. 7. 23. 00:4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제가 이제 청주를 떠나야해서..
친구랑 시간있을때 밥이나 먹자해서
가게된 아귀찜 집...😭
청주 마지막식서 눈물의 아귀찜


[대왕아구찜해물찜]
📍영업시간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4: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충북 청주시 흥덕구 죽천로89번길 18


친구네와 가까운 복대동으로 갔어요


저는 가게앞 자리가 비어 있어서 가게앞 주차했는데
옆쪽으로 전용주차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가게입니다
신발벗고 배고프니 들어가봅니다 총총


실내는 모두 테이블식으로 되어 있고
단체손님도 수용가능할 크기입니다

구석으로 자리잡아 앉았습니다


아구찜은 피부미용 고혈압치료 두뇌발달
어린이성장발육에도 참 좋은 음식이라고해요!
저는 그냥 맛있어서 먹는데 효과 참 좋아요~ㅋㅋㅋ


진짜진짜 대박인게..
모든 메뉴를 시키면 해물탕이 서비스로 나와요

해물찜 먹을까 아구찜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구찜 소자로 주문했습니다✨

아 매운맛은 0-5단계까지 조절 가능하고
추천 2단계가 신라면 맵기라고 해서
2단계로 주문 했는데 솔직히 그렇게 안매워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더 단계를
넢혀도 될것같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서비스로 나오면 작은 해물탕이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저의 착각..!


이게...서비스로 나오는 해물탕이예요
안에 새우와 홍합 게.. 낙지까지
진짜 완전 푸짐한 해물탕입니다


안에 들어간 해산물이 싱싱해서
국물맛이 진짜 시원하니 끝내줘요..!


밑반찬으로 나옴 백김치 단무지무침
간장초마늘이 나옵니다

비밀인데요 이집..
와사비 맛집이예요! 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아구찜 기다리며 주변을 둘러보는데
보이는 문구
"아구가 많아야 아구찜이고
해물이 많아야 해물찜입니다"

찐 음식에 진심인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신선한 식재료 순환을 위해서
두가지 메뉴만 운영중이시기도 합니다


✨짠✨
잠시후 나온 아구찜입니다

젓가락으로 들고 있기도 벅찰정도로
엄청난 크기 보이시나요!!
안에들어있는 아구들이 진짜 엄청 큼직해요
이게 정녕 소자가 맞나싶은 생각이...


안에 떡사리와 곤이도 많이 들어있는데
곤이도 아구찜 만큼 엄청 큰 크기로 들어가있어요
다른식당에서는 한입크기의 곤이 조금
들어가있는데 곤이좋아하는 저는
커다란 곤이가 많이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구찜 살이 뻑뻑하지 않고 완전 부드러워요
와사비간장에 촉촉 찍어서 먹어주면 최고👍🏻
와사비가 진짜 맛있어요!!!


매울때 해물탕 국물 먹어주고,


클리어!!!!
완전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일부러 아구 골라먹고 볶음밥 먹어야지 했는데..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양에
볶음밥은 먹지도 못했어요🥲

#청주아구찜 #복대동아구찜 #청주맛집 #복대동해물찜 #청주해물찜 #복대동맛집 #대왕아구찜해물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