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남쫀드기

짐콩콩 2022. 8. 8. 00: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경주황리단길 중앙도로 주변으로 옷가게
소품샵 먹거리 등을 많이 있고
먹거리로는 십원빵 쫀드기 옥수수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주전부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쫀드기를 먹었습니다
각 유명한 집은 이미 웨이팅 줄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쫀드기는 황남쫀드기가 유명한지
이곳 가게가 젤 줄이 길었어요
눈치로 알게되는 맛집이랄까요!?

쫀드기 모양으로 h 황남의 에이치일까요 ㅋㅋ
귀욤귀욤 하네요😝


황남쫀드기의 메뉴는 딱 두가지
순한맛 매운맛 이러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 황남쫀드기에 매콤한 라면스프가
뿌려져 나오기때문에 원하실 경우 기본(매운맛)
매운걸 싫어하시거나 아기가 먹을경우(순한맛)
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3천원으로 나쁘지 않아요!
쫀드기와 함께 콜라/맥주 원하시는 분들은
셋트메뉴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쫀드기 선물셋트로 더스트백+쫀드기+스프
구성으로 판매하는게 있는데
얘는 직접 집에서 조리를 해드셔야한다는 점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드셔보시고 댁에 가셨는데
황남쫀드기가 먹고싶다 자꾸생각난다
하시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짠✨
단일메뉴여서 오래기다리지 않고
쫀드기를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왼쪽이 스프없는 순한맛
오른쪽이 스프가뿌려진 기본입니다


하나씩 맛보는데 저는 스프가뿌려지지 않은
순한맛이 더 매력적이고 더 맛있는것같은데
같이간 친구 3명은 스프가뿌려진 기본이
더맛있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묘하게 계속 손이 가는 이맛💜
황리단길 오시면 맛보세요🤤

#황남쫀드기 #경주먹거리 #황리단길먹거리 #경주간식 #경주황남쫀드기 #경주여행 #경주데이트 #황리단길쫀드기 #황리단길간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