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 계속생각나는 황리단길 닭발맛집 고향실비

짐콩콩 2022. 8. 10. 00:0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10년 우정여행 경주로 왔는데
그냥 당일치기 여행은 넘나 아쉽잖아요..🥹

그래서 경주에서 1박하기로 했습니다
숙소에 들어가서 제일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당연히 야식 아니겠어요!? 😝
(먹는거에 진심인편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놀러간 친구들 모두 닭발을 좋아해서
경주 황리단길 닭발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고향실비 입니다
간판에서는 닭발을 파는곳인지 잘 모르겠지만
닭발만 판매하고 있는 닭발전문점입니다

🔥현지인 맛집이래요🔥

#고향실비 는 황리단길 큰 대로변 쪽에
위치하고 있어 찾으시기 쉬울거예요!


[고향실비]
📍매일 14:00-22:00
📍연중무휴 / 포장&택배주문가능
📍경북 경주시 금성로 193
📍예약 주문 054-774-7024



고향실비의 메뉴는 닭발 오징어숙회 두부김치이며
닭발은 무뼈 유뼈 모두 있습니다

📍 맵기는 단일로 선택불가능하나
맵찔이기준 상당히 맛있게 맵습니다
📍유뼈의 경우 소 중 대 사이즈 선택 가능하고
📍무뼈의 경우 단일사이즈로 1-2인 양입니다

그래서 맵찔인데 자꾸자꾸 생각나요😭

방문했을때는 미처보지 못했지만
글쓰면서 보이는 원산지..
두부의 콩빼고 다 국내산이네요

저희는 가게 실내에서 먹지는 않고
포장해서 숙소로 가지고 들어갔어요~


그리고 중요한 정보🚨
무뼈닭발은 전날부터 당일 두시까지만
포장주문 주신분들에게만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희 픽업시간이 5시였는데
오전에 미리연락드려서 예약주문했습니다


포장해서 집가는동안 익숙한 냄새에
고통받는거 아시죠..크윽-!
숙소 오자마자 포장뜯고 사진찍었어요

고향실비는 포장시 쿨피스 단무지 등
아무것도 같이 들어있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인근 편의점에서 구매하셔야합니다

닭발엔 주먹밥 궁합 무조건 이여서
저희는 숙소 들어오는길에 편의점에서
단무지 햇반 김 참치 샀어요ㅋㅋㅋㅋㅋㅋ


으.. 침샘자극🤤
완전 꼬돌꼬돌한 무뼈...
오는동안 조금 식었는데도 너무 맛있어요❤️

닭발소스에 올리고당이 들어갔는지
쪼온독 하면서 매콤달달한 맛으로 글쓰고있는
지금도 맛이 생각나서 침이고여요..추릅


저희는 4명이여서 무뼈 2개 포장했는데요,
한개 소스에 주먹밥 남은거와 비벼서 먹어주고,


다른 한개소스엔 라면사리 넣어서
야무지게 비벼주었습니다❤️

면사리와 비빔밥 진짜 무엇하나 포기 못해요🫢
소스도 넉넉해서 닭발 1개 주문하셔도
사리 두개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글쓰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택배주문도 가능하다고해서..
당장 시켜먹을 예정이예요
그정도로 찐 맛집이고 현지인 맛집 인정입니다

#경주닭발 #황리단길닭발 #경주야식 #경주고향실비 #황리단길고향실비 #고향실비 #경주고향닭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